UPDATED. 2024-04-26 16:52 (금)
IBS Implant, 27일 ‘2013 WORLD SYMPOSIUM’ 코엑스
상태바
IBS Implant, 27일 ‘2013 WORLD SYMPOSIUM’ 코엑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3.10.17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응증 한계 넘어 성공 시술로

IBS Implant(대표 왕제원)가 오는 27일 코엑스에서 ‘2013 IBS Implant WORLD SYMPOSIUM’을 개최한다.
그동안 보다 쉽고 스마트한 수술방식인 ‘Dual Surgical System’을 꾸준히 홍보해 온 IBS Implant는 최근 해외에서 러브콜이 쇄도 하면서 수출실적도 급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첫 번째 국제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총 6명의 국내?외 연자가 나서 그동안 연구해온 임상 노하우를 밝힐 계획이다.
먼저 박정현(보아치과) 원장은 ‘Flapless Implant Surgery’를 연제로 임플란트 수술에 있어 출혈을 최소화 하고 수술 후 불편감을 없애는 방법과 함께 ‘Magic Kit’와 ‘IBS implant’의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길대현(서울금플란트) 원장은 ‘Beauty of N.R. Fix’를 연제로 IBS Implant에서 개발한 ‘N.R. Fix’에 대한 실제 임상에서의 사용 후기를 여과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해외연자 세션에서는 터키 Selcuk Basa(Marmara University) 교수의 ‘Bone Reconstuction of Extreme Atrophic Cases in all Aspects’ 강연과 이집트 El Kenawy(Mansoura University) 교수의 ‘Full Arch Using Magic Expander’ 강연에 이어 Vasilyev(Member of European Union of Clinicians) 박사의 ‘Two Steps Bone Expansion, Using Magic Kit and IBS Implant System’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El Kenawy 교수는 “치과용 임플란트는 자연치와 거의 유사한 보철 수복을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현대 치의학에서 필수적인 영역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과정 자체는 단순하다고 간주되어 질 수 있지만, 실상에서는 좋지 못한 골질이나 치조골의 양이 충분치 못한 상황에서는 조직 및 골유도 재생술, Ridge Splitting, 상악동 거상 등 보다 전문화된 임상적 접근이 요구된다”며 “이번 강의에서는 IBS Implant만의 ‘Dual Surgical System’ 중 B.E.B(Bone Expansion with Bending of Cortical Bone) 테크닉을 이용해 타사의 임플란트 시스템으로는 임플란트 시술 적응증의 한계를 드러내는 케이스를 성공적인 시술로 이끌어 내는 과정과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지막 시간에는 왕제원 대표가 나서 ‘라이브 서저리’를 진행할 예정이다.
IBS Implant 관계자는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 중인 IBS Implant의 진면목이 이번 국제심포지엄을 통해 그 빛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