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심미수복 & 접착 ‘원데이 코스’
상태바
심미수복 & 접착 ‘원데이 코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2.03.0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보클라 비바덴트, 전문가 핸즈온 코스

이보클라 비바덴트와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가 오는 25일 오스템AIC 연수센터에서 ‘완전정복 심미수복’을 주제로 핸즈온 코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그동안 많은 호응 속에 20여회를 거듭해온 이번 코스는 접착과 심미적 수복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박성호(연세치대 보존학교실) 교수와 김선영(경희치대 보존학교실) 교수가 연자로 나서 성공적인 임상결과를 위해 임상의들이 알아두어야 할 지식들과 검증된 노하우를 빠짐없이 전달할 예정이다.
오전에서는 박성호 교수가 나서 ‘전치부 수복 시 반드시 알아야 할 접착과 수복기법’을 주제로 강의와 실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후에는 김선영 교수가 나서 ‘증례에 맞는 구치부 수복방법 선택 및 성공적인 합착방법’을 연제로 명확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해줄 예정이다.
이보클라 비바덴트 관계자는 “완전정복 심미수복 핸즈온 코스는 진료과정에서 반드시 부딪히고, 고민하게 되는 케이스들을 검증된 연자들의 지식과 노하우를 통해 단 하루 만에 완벽하게 익힐 수 있는 기회로 벌써부터 많은 임상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코스는 20명을 정원으로 하고 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이보클라 비바덴트 복합레진 및 접착제가 실습을 위해 제공된다.

박천호 기자 1005@dentalarirang.com
 

박천호 기자
박천호 기자 1005@dentalarira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