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5 23:31 (일)
오스템, 치과재료 쇼핑몰 ‘덴올’ OPEN
상태바
오스템, 치과재료 쇼핑몰 ‘덴올’ OPEN
  • 김정교 기자
  • 승인 2012.02.14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유통 채널 구축, 고객 다양한 요구 부응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지난 6일 고품격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인 덴올을 정식 오픈 했다고 13일 밝혔다.

‘덴올’은 치과에서 사용하는 거의 대부분의 품목을 판매함으로써 원스탑 쇼핑이 가능하며, 고품질의 치과 재료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 가능하게 함으로써 개원가의 치과경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오스템은 임플란트 뿐만 아니라 치과 재료도 영업사원을 통한 직접 판매를 추구해 왔으며, 온라인 판매방식을 추가해 온-오프 멀티 채널이라는 새로운 유통방식을 도입,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전개하게 된다.

오스템 마케팅 부문장인 김정곤 상무는 “유통측면에서의 기존 오프라인 장점을 유지하면서 온라인 몰을 추가함으로써, 원장님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 할 수 있게 돼 새로운 유통 방식으로 발전할 수 있다고 본다”며 “고품질의 제품을 싸고, 믿을 수 있고,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쇼핑몰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덴올’ 관계자는 “기존의 오스템에서 취급하는 제품 외에도 치과에서 사용되고 있는 대부분의 품목들이 입점 되어있어 회원가입만 하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주문 가능하고, 주문 다음날 물건을 받아 볼 수 있다”면서 “특히 2월 한 달은 다양한 오픈 기념행사가 준비돼 있으며, 카드사별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