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20:46 (금)
바텍엠시스, 치자재 공급 쇼핑몰 ‘V.est mall’ 개편
상태바
바텍엠시스, 치자재 공급 쇼핑몰 ‘V.est mall’ 개편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6.2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급 품목 확대... 기존 대비 8배, 25,000개 대규모 상품 선보여
‘간편 구매 대행 서비스’·‘자체 간편 결제 서비스’ 도입

 

바텍엠시스가 운영하는 치자재 공급 쇼핑몰 ‘V.est mall(베스트몰)’ 메인 페이지 갈무리. 사진=바텍엠시스

 

치과 소재 및 통합솔루션 전문 기업 바텍엠시스(대표 고영탁)가 치자재 공급 쇼핑몰인 V.est mall(베스트몰)을 개편해 새롭게 선보였다. 취급 품목을 확대하고,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안해, 전문 치과 기자재 온라인 쇼핑몰로 기능을 강화했다.

V.est mall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상품 수로, 기존 대비 8배 확대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치과용 재료, 진료용 기구, 치과용 장비, 의약품 등 25,000개의 대규모 상품을 선보였다. 덴탈 용품 외에 치과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생활용품도 갖춰 한 번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치과병원용 물품을 구매할 수 있고, 포인트 사용도 간편하다.

아울러 V.est mall에 없는 제품도 주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간편 구매 대행 서비스’를 도입, 문의 게시판을 통해 쇼핑몰에 없는 제품을 요청하는 경우, 3일 이내에 몰에 상품을 준비한다.

주간 인기상품, MD 추천상품, 브랜드 존을 개편해, 상품 선택의 편의성을 높였다. V.est mall에서는 치과업계의 주요 소식 및 바텍엠시스 뉴스도 함께 볼 수 있다. 상품 정보뿐 아니라, 다양한 덴탈 업계 소식을 접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또한 자체 간편 결제 서비스도 도입해 결제 방식도 더욱 간편해진다. 일반적인 치자재 쇼핑몰의 경우, 상품 구매 시마다 원장이 직접 카드로 결제해야 하거나, 개인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해 불편했다. V.est mall의 간편 결제는 한 번의 카드 등록으로 V.est mall에서만 사용 가능한 비밀번호로 손쉽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적용될 예정이다. 개편을 맞이해, 7월 이후 구매금액의 일정 부분을 적립금으로 캐시백 하는 이벤트도 마련할 계획이다.

V.est mall 관계자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며, “빅데이터 기반 수요예측 솔루션을 구축해 치과병원에서 필요로 하는 상품을 맞춤으로 코디네이션 하는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V.est mall 서비스는 홈페이지(www.vestmall.kr)에 접속해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