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9 18:00 (금)
전쟁같은 개원 현실, 환자를 위한 좋은 임상으로 살아남기 전략은?
상태바
전쟁같은 개원 현실, 환자를 위한 좋은 임상으로 살아남기 전략은?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6.1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뉴메디칼, 작심 시리즈 4번째 세미나 ‘치과 WARS’ 개최
7월 7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소극장
치과계 마스터즈가 전하는 임상 성공 전략
전쟁같은 개원 현실, 환자를 위한 좋은 임상으로 살아남기

 

리뉴메디칼이 ‘작심’ 세미나 4번째 시리즈로 ‘치과 WARS’를 진행한다. 사진=리뉴메디칼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오는 7월 7일(일) ‘작심’ 세미나 시리즈 완결편으로 ‘치과 WARS’라는 주제의 임상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리뉴메디칼이 올 초부터 개최해온 ‘작심 시리즈’ 4번째 완결편으로 ‘치과 제다이 마스터즈: 치과 WARS‘라는 주제로, 치과계 임상 마스터즈들을 초대하여 진행된다.

세미나 대 주제는 ‘전쟁같은 개원 현실, 환자를 위한 좋은 임상으로 살아남기’로 이에 걸맞게 임플란트 치료와 관련된 최신 기술과 임상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강연을 준비했다.

임플란트 치료와 관련된 최신 기술과 임상 경험을 공유하게 될 치과계 마스터즈 8인은 각 분야 대표 연자급으로 임플란트와 보철, 수복 증례 발표등을 주제로 임상 강연과 함께 심도있는 토론도 펼쳐질 예정이다.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오전 10시 첫 강연은 송일석 원장의 ‘플라즈마 기술을 활용한 임플란트 표면 처리의 임상적 의의’로 시작되며 이어 백영재 원장의 ‘구치부 임플란트 주변의 각화치은 회복하기’, 장호열 원장의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활용한 전악 보철 치료’가 진행된다. 

이어 오후에는 조상호 원장의 ‘Treatment of 8 esthetically compromised patient’, 창동욱 원장의 ‘고령자 맞춤형 골증대술 & 임플란트 식립 노하우’가 진행되며 조리라 교수의 ‘임플란트 지르코니아 보철 현명하게 활용하기’, 백장현 교수의 ‘임플란트 보철: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가’에 이어 강신웅 원장의 ‘step by step 전악 수복 증례발표’가 이어진다. 

리뉴메디칼은 올 초부터 ‘작심 시리즈’ 세미나를 1~4회까지 개최하며 개원가 치과의사들에게 성공 개원을 위한 필수 전략에서 마케팅, 조직관리 및 심층 임상 접근법까지 다양한 세미나를 개최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세미나 역시 치과의사와 경영진에게 필수적인 성공 전략과 사고방식을 무장할 수 있는 시리즈의 완결편으로 임상에 방점을 두고 '환자를 위한 좋은 임상 구축 전략'을 소개해 치과 경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자들은 귀중한 임상 술기와 적용법을 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세미나는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진행되며,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리뉴메디칼(1588-4694)을 통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