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티움, 골분할확대술 ‘RS kit’ 하나면 OK
상태바
덴티움, 골분할확대술 ‘RS kit’ 하나면 OK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3.06.2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 삭제 쉬운 골 평탄화 작업

최근 임플란트 시술에서 좁은 치조제의 해결방안으로 Ridge Splitting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기존 Ridge Splitting 술식에서는 일반적으로 Round Bur와 Bone Chisel을 사용하거나 Piezo Electric Tip을 사용해 왔다. 그러나 기존의 방식은 Ridge Splitting 시 원하는 만큼 충분한 이개가 되지 않거나 골편파절을 가져오는 경우가 많았고, 환자 또한 심리적으로 불안감이 가중되는 단점이 있었다.
하지만 최근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고 쉽고 간편한 시술이 가능하도록 (주)덴티움이 ‘RS Kit (Ridge Spreader Kit)’를 출시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RS Kit’는 총 8가지 구성품으로 출시돼 다양한 케이스에서 손쉽게 적용할 수 있다.
그 중 ‘Round bur’는 날카로운 Crestal Bone을 간편하게 삭제해 손쉽게 골 평탄화 작업이 가능하도록 해준다. 또 ‘Mini-Saw’는 1200~1500rpm의 속도로 사용하며, Cortical Bone을 빠르게 쪼개어 Ridge Splitting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특히 Saw의 크기가 작아 구치부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RS Kit’의 구성품 중에서 ‘Bone Chisel’은 청동검 모양의 독특한 형태가 특징으로, 끝에 있는 포인트 날로 드릴링 위치 및 임플란트 식립 위치를 미끄러짐 없이 정확하게 선정해 준다. 이때 스톱퍼의 역할을 해주는 형태적인 특징으로 인해 하방으로의 과도한 진입을 막을 수 있다.
덴티움 관계자는 “Ridge Splitting 시 ‘RS kit’를 사용하면 보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시술을 할 수 있으며, 누구든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