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21 17:35 (금)
19일 덴올 라이브쇼, 치과 인상재 ‘HySil PLUS’ 특집전···500세트 한정
상태바
19일 덴올 라이브쇼, 치과 인상재 ‘HySil PLUS’ 특집전···500세트 한정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3.1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Sil PLUS···경화시간 짧고 친수성·흐름성 우수
GC Examixfine, GC Aroma fine plus 증정

 

덴올 라이브쇼가 오스템임플란트 인상재 판매 50억원 돌파를 기념해, 오는 19일 500세트 한정 HySil PLUS 치과 인상재 특집전을 진행한다. 

덴올 라이브쇼가 오스템임플란트 인상재 판매 50억원 돌파를 기념해, 오는 19일 500세트 한정 HySil PLUS 치과 인상재 특집전을 진행한다. 

19일 라이브쇼를 통해 HySil PLUS Econopack Heavy 3박스(카트리지 45개) 구매자에게는, GC Examixfine Light 1박스(카트리지 2개)와 GC Aroma fine plus 1봉(1kg)도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HySil PLUS 특집전은 19일 오전 9시~10시, 오후 1~2시 덴올TV(www.denall.com/main)를 통해 두 차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다. 

치과의사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재료 패키지 결제도 가능하다. 

HySil PLUS는 경화속도가 짧고 친수성 및 흐름성이 우수해, 국내 치과용 실리콘 인상재 시장에서 베스트셀러로 손꼽힌다. 토출력을 크게 낮춰 손쉽고 부드럽게 도포가 가능하며, 트레이 위에서는 흐르지 않도록 해 구강 안으로 인상재가 넘어갈 걱정도 줄였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HySil PLUS는 친수성과 인장강도, 경화속도, 토출력 등 인상재의 품질 및 사용 편의성을 좌우하는 요소들에 연구 역량을 집중해 개발한 제품”이라면서 “짧은 경화시간은 환자와 술자의 체어타임을 줄이고, 우수한 친수성과 흐름성은 구강 내 미세부위까지 인상재가 잘 흘러 들어가게 함으로써 찢김 없이 정확한 인상채득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실시간 이벤트도 진행된다. 덴올은 09시, 13시 실시간 방송을 시청한 시청자 중 30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방송 종료 후 일주일 뒤 덴올TV 고객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덴올 라이브쇼 관계자는 "좋은 인상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을 희망하는 치과의사들의 니즈를 확인하고 HySil PLUS 특집을 편성하게 됐다"며 "완성도 높은 보철의 시작을 HySil PLUS와 함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