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탈브레인, 임플란트 수술 어시스트 강의 19일 스타트
상태바
덴탈브레인, 임플란트 수술 어시스트 강의 19일 스타트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3.11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수술 어시스트 시 반드시 알아야 할 기본 정보 공유
3월 19일, 4월 2일, 4월 16일 총 3회 진행

 

덴탈브레인은 오는 19일부터 총 3회에 걸쳐 ‘임플란트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진행한다. 

치과위생사가 임플란트 수술 어시스트 시 반드시 알아야 기본 정보를 공유하는 세미나가 개최된다.

치과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덴탈브레인은 오는 19일부터 총 3회에 걸쳐 ‘임플란트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임플란트 어시스트 강의는 김순남(연세신치과) 실장이 연자로 나서, 치과위생사가 임플란트 수술 어시스트 시 반드시 알아야 할 임플란트의 기본적인 정보부터 인상채득, 진료 순서 등에 대해 자세하게 공유할 예정이다. 

 

덴탈브레인은 오는 19일부터 김순남((연세신치과) 실장이 연자로 나서는 ‘임플란트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진행한다. 사진=덴탈브레인

강의 커리큘럼은 ▲임플란트의 수술법과 보철용어 이해 ▲임플란트 2차 수술과 인상채득 방법 ▲임플란트 보철의 중요 포인트 등 3편으로 구성된다.  

먼저 3월 19일 진행되는 ‘임플란트의 수술법과 보철용어 이해’ 강의에서는 치과임상에서 사용되는 임플란트 기본적인 정보와 임플란트 수술법과 보철에서 많이 사용되는 용어, 개념에 대해 다룬다. 

 

덴탈브레인은 오는 19일부터 총 3회에 걸쳐 ‘임플란트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진행한다. 

4월 2일 ‘임플란트 2차 수술과 인상채득 방법’ 강의에서는 임플란트 인상채득의 종류와 과정에 대해, 마지막 4월 16일 강의에서는 임플란트 보철물이 들어갈 때 필요한 준비물과 진료 순서 등에 대해 강연한다.

 

덴탈브레인은 오는 19일부터 총 3회에 걸쳐 ‘임플란트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진행한다. 

덴탈브레인 관계자는 “이번 임플란트 어시스트 강의는 임플란트에 대해 잘 모르는 신입 치과위생사들이 보다 쉽게 기초를 다질 수 있게끔 구성했다”면서 “아울러 경력 단절 치과위생사들도 임플란트 수술 어시스트 시 필요한 술식을 제대로 배울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한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원활한 강의 진행을 위해 PDF 교재가 배포되며, 강의 신청은 덴탈브레인 홈페이지(www.dentalbrain.co.kr)에서 하면 된다. 수강료는 각 강의당 일반 회원 2만원, 덴탈브레인 유료회원 1만원이다.

 

덴탈브레인 연간 유료회원 가입 이벤트

한편, 덴탈브레인 연간 유료회원 가입 이벤트를 상시적으로 진행 중이다. 유료회원에게는 덴탈브레인의 다양한 강의들을 최대 50% 할인해주며,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세미나 및 연간 유료회원 가입 문의는 덴탈브레인 고객센터(010-3618-2080, 카카오톡 ID 브레인스펙)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