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서울시치과위생사회, 23일 무료 특별강연 개최
상태바
서울시치과위생사회, 23일 무료 특별강연 개최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4.03.04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회원 대상 선착순 100명 초청
『밀도 있는 삶을 위한 인문학』 저자 유명훈 대표 특강
‘함께 성장하고 같이 나아가는 서울시치과위생사회’ 주제 세미나도 진행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서울특별시회가 오는 23일 서울시청 시민청 B2 태평홀에서 무료 특별강연을 개최한다. 사진=서울시치과위생사회

서울시치과위생사회가 회원들과 함께 성장하기 위한 특별강연을 마련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김선경, 이하 서울시치과위생사회)는 오는 23일 서울시청 시민청 B2 태평홀에서 무료 특별강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강연은 서울시치과위생사회 정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 초청으로 진행되며, 신청은 문자(010-7149-8212)로 이름과 면허번호를 전송하거나, 온라인 신청서 링크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QR코드 참조).

먼저 1부에서는 『밀도 있는 삶을 위한 인문학』 저자인 유명훈(KoreaCSR) 대표가 ‘의미 있게, 가치 있게 지속 가능한 나로 사는 법’이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펼친다. 

이어 2부에서는 서울시치과위생사회 및 제18대 집행부를 소개하고, ‘함께 성장하고 같이 나아가는 서울시치과위생사회’라는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선경 서울시치과위생사회장은 “치과위생사의 지속 가능한 경력 개발을 위해 함께 성장하고 같이 나아가는 의미를 담아 이번 특별강연을 준비했다”면서 “많은 회원분들이 참여해 2024년 서울시치과위생사회 활동 계획과 치과위생사로서 주체적 삶을 살아가는 방법 등을 공유하며 소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앞으로 서울시치과위생사회는 삶과 일이 균형이 될 수 있도록 치과위생사의 직업적 성장을 위한 치과조직문화를 확산하고 구강건강관리 전문가로서의 직업적 도약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특별강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치과위생사회 사무국(02-714-821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