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오스템임플란트, 16~17일 수원서 원가이드 세미나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16~17일 수원서 원가이드 세미나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3.04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기술 이해도 제고
김기성 원장, 디지털 수술 정확성 전달 및 디지털 치과 방향 제시

 

오스템임플란트는 오는 16~17일 수원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김기성 원장의 원가이드 세미나를 진행한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디지털 수술의 정확성과 이해도 제고를 위한 원가이드 세미나가 수원에서 열린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오는 16~17일 수원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김기성 원장의 원가이드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자로 나서는 김기성(남상치과) 원장은 디지털 수술 이해도가 높은 연자 중 한명으로 △원가이드 시스템 이론 강의 △템플릿을 활용한 식립 실습 진행 등을 통해 디지털 수술의 정확성을 전달하고 향후 디지털 치과로의 방향도 함께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원가이드 시스템 교육뿐 아니라, 각 임상 케이스별 OneCAS KIT, OneMS KIT, One485 KIT의 활용 방법도 전수해 실제 임상 적용이 용이하도록 계획했다.

또한 수강생들에게는 1인 1엔진, 1키트, 1모델을 제공해 실습의 편의와 효율도 함께 향상시킬 예정이다.
 
김기성 원장은 “이번 세미나에서 원가이드 시스템을 소개하고 임상적 적응증 및 유용성에 대해 다룰 예정”이라며 “수강 원장님들이 원가이드 수술을 통한 모든 치아 결손 증례에 적용·대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번 김기성 원장의 수원 원가이드 세미나는 카카오톡 채널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OIC)를 추가하거나 별도 페이지(https://forms.gle/grL54dmSqo9AiH1u5)를 통해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