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메가젠, AZIT(아지트) 개강···임플란트 교육 새 지평 연다
상태바
메가젠, AZIT(아지트) 개강···임플란트 교육 새 지평 연다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2.29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간 40강으로 진행되는 임플란트 장기 연수회 
Total Dental Care 관점에서 임플란트 통찰력 함량

 

메가젠임플란트가 주관하고 TEAM AZIT가 주최하는 임플란트 장기 연수회 AZIT(아지트)가 개강식을 갖고 본격적인 교육에 들어갔다. 사진=메가젠

메가젠임플란트가 주관하고 TEAM AZIT가 주최하는 임플란트 장기 연수회 AZIT가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는 임플란트 장기 연수회 ‘AZIT(아지트)’가 지난 24일 메가젠 강남사옥에서 개강식을 갖고 본격적인 교육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AZIT 연수회는 단기 임플란트 교육, 즉흥적인 교육에서 탈피하고자 기획된 장기 연수회로, 2년 동안 40강의 교육으로 진행된다. 임플란트 기초부터 어드밴스, 심미와 전악보철 등을 포함한 모든 영역을 체계적으로 다룬다.

 

메가젠임플란트가 주관하고 TEAM AZIT가 주최하는 임플란트 장기 연수회 AZIT가 개강식을 갖고 본격적인 교육에 들어갔다. 사진=메가젠

개강 첫날은 김용진(포천우리병원 치과센터) 센터장이 연자로 나서 ‘Implant overview & introduction’이란 제목으로 첫 강연을 진행했다. 오리엔테이션에서는 TEAM AZIT 수강생들의 향후 2년간의 계획과 임하는 각오 등을 발표하고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둘째 날에는 손영휘(e-좋은치과) 원장의 강연과 박원서 교수(연세대 통합치의학과)의 특별 강연이 펼쳐졌다. 강의를 통해 연수생들은 임플란트를 위한 해부학, 방사선학 및 전신질환자의 임플란트 치료 시 고려사항 등을 배웠다. 

 

메가젠임플란트가 주관하고 TEAM AZIT가 주최하는 임플란트 장기 연수회 AZIT가 개강식을 갖고 본격적인 교육에 들어갔다. 사진=메가젠

메가젠 관계자는 “AZIT를 통해 수강생들은 임플란트 수술 시 필요한 기본적이고 구체적인 내용뿐 아니라, Total Dental Care 관점에서 통찰력을 함양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한 뒤 “수강생분들이 임상가로서의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AZIT에 자세한 내용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https://imegagen.com) 혹은 QR코드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02-6003-2044를 통해서도 상담 가능하다.

 

메가젠 AZIT(아지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