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탈브레인, '비대면 채널 통한 신환 응대' 온라인 강의 오픈
상태바
덴탈브레인, '비대면 채널 통한 신환 응대' 온라인 강의 오픈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2.26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환 응대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MOT(Moment Of Truth) 접점별 환자 접수 시스템 디자인 노하우 공유

 

덴탈브레인은 '비대면 채널을 통한 신환 응대'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오픈했다. 

전화 및 SNS, 카카오톡 등 비대면 상담에서 고객과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원하는 치과 종사자를 위한 강의가 진행 중이다.

치과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덴탈브레인은 '비대면 채널을 통한 신환 응대'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덴탈브레인 김민정 강사

이번 강의에서 김민정(브레인스펙) 강사는 △MOT(Moment Of Truth) 접점별 환자 접수 시스템 디자인 △병원 접점 Cycle 분석과 평가 △비대면 응대의 특성과 방법 △전화 응대의 목소리 표현과 순서 △온라인 상담 서비스의 표준화 △신환 응대에 필요한 실전 팁 등 신환 응대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노하우을 전달할 예정이다.

 

덴탈브레인은 '비대면 채널을 통한 신환 응대'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오픈했다.

김민정 강사는 “비대면 상담 시 서비스의 표준화는 일관된 품질을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면서 “이는 환자 만족도 향상뿐 아니라 경영 성과 증대로까지 이어진다”고 말했다.

비대면 채널을 통한 신환 응대 강의는 덴탈브레인 홈페이지(www.dentalbrain.co.kr)에서 신청 가능하며, 수강료는 일반 회원 8만원, 덴탈브레인 유료회원 5만원이다. 원활한 강의 진행을 위해  PDF로 된 교재도 배포될 예정이다. 

한편, 덴탈브레인은 연간 유료회원 가입자에게 덴탈브레인의 다양한 강의들을 최대 50% 할인하는 가입 이벤트를 상시로 진행 중이다. 

세미나 및 연간 유료회원 가입 문의는 덴탈브레인 고객센터(010-3618-2080, 카카오톡 ID: 브레인스펙)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