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메디트, ‘Skill Up Class’ 세미나서 구강스캐너 오류 극복 위한 해법 전수
상태바
메디트, ‘Skill Up Class’ 세미나서 구강스캐너 오류 극복 위한 해법 전수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1.2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캔 전략, 스캔 꿀팁 찾아보기 등 스캔 오류 줄이는 방법 공유 
등록 문의는 메디트 카카오톡 채널(@메디트_medit)로

 

메디트는 오는 2월 17일 메디트 본사에서 구강스캐너 스킬 향상을 위한 ‘Skill Up Class-구강스캐너 오류를 줄이다’ 실전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메디트

디지털 구강스캐너 사용 시 오류 발생이 잦다면, 스캔 오류를 극복하는 데 초점을 맞춘 메디트의 Skill Up Class 세미나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메디트는 오는 2월 17일 메디트 본사에서 구강스캐너 스킬 향상을 위한 ‘Skill Up Class-구강스캐너 오류를 줄이다’ 실전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Skill Up Class는 기존 메디트 구강스캐너 사용자를 대상으로, 스캐너의 스킬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된 세미나다. 

실제 메디트 구강스캐너를 사용 중인 오진영(부천 사과나무치과) 실장이 강사로 나서 ▲스캔 전략의 정석 ▲스캔 꿀팁 찾아보기 등 디지털 구강스캐너의 활용법과 오류를 극복하는 방법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메디트 관계자는 “메디트 구강스캐너를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모르는 기존 사용자들을 위해 실전 중심의 Skill Up Class를 마련했다”면서 “이번 세미나를 통해 메디트 구강스캐너의 사용팁과 활용법을 확실하게 얻어, 치과 진료 시 많은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Skill Up Class 세미나 관련 등록 문의는 메디트 카카오톡 채널(@메디트_medit)을 통해 하면 된다.

한편, 국내 구강스캐너 전문기업 메디트는 지난해부터 치과의사, 스태프, 업계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구강스캐너 활용법 등을 공유하는 Skill Up Class 세미나를 진행해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