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네오바이오텍, 고객 맞춤형 ‘올인원 치과 개원 솔루션’ 눈길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고객 맞춤형 ‘올인원 치과 개원 솔루션’ 눈길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1.25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개원사업부···장비, 인테리어, 입지분석, 대출 등 전문화된 치과 개원 서비스 제공

 

㈜네오바이오텍의 고객 맞춤형 ‘올인원 치과 개원 솔루션’이 개원가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네오바이오텍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의 고객 맞춤형 ‘올인원 치과 개원 솔루션’이 개원가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2022년 5월 첫선을 보인 네오바이오텍의 올인원 개원 솔루션은 치과 개원 전문가들로 구성된 네오개원사업부가 나서 입지, 세무, 노무, 대출, 장비, 인테리어, 디지털 등 치과 개원에 필요한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입지와 관련해서는 빅데이터 전문기업에서 제공하는 풍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원 예정 지역의 기본 정보를 탐색하고, 고객의 선호도와 진료권에 대한 심층분석을 토대로 최적의 개원 입지를 선정한다. 

부동산 계약 시에는 임대료, 렌트프리, 건물 시설 확인과 증설에 대한 협상 관련 서비스를 포함하며 각종 신고 업무와 사업자등록 개설, 의료기관 개설, 요양기관 등록 방법, 직무 설정 및 교육 등 개원을 준비 중인 치과의사에게 필요한 다양한 컨설팅도 제공한다.

인테리어 역시 10년 이상의 치과 전문 인테리어 경력을 가진 업체들을 비교하고 추천한다. 때문에 직접 견적과 업체를 알아보는 수고를 덜어 합리적인 조건에 시공할 수 있다.

네오개원사업부는 이 모든 서비스를 ONE-STOP으로 진행하며 △치과영업 15년 이상의 경력자 △개원 컨설팅 전문가 △10년 이상의 치과 근무 경험이 있는 치과위생사와 실장 △보험청구 관련 전문인력 등 전문가를 투입해 개원 시 필요한 모든 절차를 철저하게 지원한다.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치과 개원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무이자 할부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네오의 올인원 치과 개원 솔루션은 입지분석 및 행정업무 서비스, 인테리어 등 치과 개원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이 접목된 서비스”라며 “치과 개원을 고민 중이라면 언제든지 네오의 올인원 솔루션을 이용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