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브레인스펙, 치과 컨설턴트 양성과정 수강생 모집 
상태바
브레인스펙, 치과 컨설턴트 양성과정 수강생 모집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1.22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5일부터 6개월간 교육
경력직 치과위생사들 대상 소수정예반으로 운영

 

㈜브레인스펙이 치과 컨설턴트 양성과정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사진=브레인스펙

㈜브레인스펙(대표 김민정)이 치과 컨설턴트 양성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치과 컨설턴트 양성과정은 경력직 치과위생사를 대상으로 소수정예(정원 4명)로 운영되며, 2월 15일부터 6개월간 진행된다. 

수강생들은 ▲병원 경영 진단 ▲병원 내부 진단과 분석 ▲컨설팅계획 및 제안서 수립▲컨설팅 프로젝트(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프로세스 진단과 실행계획 수립 ▲컨설팅 모의과제 발표 등 온·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치과에서 요구하는 다양하고 복잡한 요구들에 대안을 제시하는 치과 컨설턴트로 거듭나게 된다.

특히 이번 과정은 수강생들이 쉽게 교육에 따라올 수 있도록 병원 진단 및 분석을 통한 제안서 작성부터 진단 및 분석, 매뉴얼 구축, 업무 개선, 교육 등 사이클 전체를 다룰 예정이다. 이를 통해 단단한 기본기를 만들고, 실습과 프로젝트 중심으로 경험을 쌓아,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연은 김민정 대표와 브레인스펙 병원 컨설턴트들이 맡는다. 첫달은 오프라인에서 4회에 걸쳐 1일 4시간씩 교육하며, 이후 2주에 1회씩 총 11회에 걸쳐 병원의 경영 과제를 해결하고, 전략적 업무 개선, 시스템 도입 등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코칭을 진행한다.
 
지난 1월부터 브레인스펙의 치과 컨설턴트 양성과정을 수강 중인 한 수강생은 “실제 다양한 사례를 접목한 강의로 진행돼 이해가 쉽다”면서 “치과의 진단을 통한 분석 방법과 이를 통한 문제 해결 방법을 배워가고 있다”고 말했다.

김민정 대표는 “이번 치과 컨설턴트 양성과정의 목표는 병원 운영에 대한 전략적 사고와 관리능력을 만드는 것”이라고 강조한 뒤 “치과 운영의 효율성을 향상하고, 환자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치과 컨설턴트 양성 과정 수료자에게는 브레인스펙의 예비 치과 컨설턴트로 참여할 기회와 함께 멤버 비즈니스 교류 등 네트워크를 지원한다.  

치과 컨설턴트 양성 과정 수강 등록은 덴탈브레인(www.dentalbrain.co.kr)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레인스펙(010-3618-2080) 혹은 카카오톡 브레인스펙 채널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