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올, 치과 경영 프로그램 대대적 개편
상태바
덴올, 치과 경영 프로그램 대대적 개편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1.1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담 및 환자 관리’와 ‘조직관리 및 시스템 구축’ 신규 주제 추가 
라이브스트리밍 통한 쌍방향 소통 강화 
시의성 이슈 맞춰 특집방송 편성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 포털 덴올이 새해를 맞아 치과 경영 프로그램을 대대적으로 개편한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덴올의 치과 경영 프로그램이 ‘확’ 바뀐다. 치과의사가 필요로 하는 내용과 정보를 확대해 치과 운영을 보다 원활하게 돕기 위해서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 포털 덴올이 새해를 맞아 치과 경영 프로그램을 대대적으로 개편한다고 12일 밝혔다. 

덴올에 따르면, 시청자의 니즈가 가장 높았던 ‘상담 및 환자 관리’와 ‘조직관리 및 시스템 구축’ 관련 소재가 새롭게 추가된다. 상담 및 환자 관리 강연은 전아영(말리언스컴퍼니) 대표가, 조직관리 및 시스템 구축 강연은 이정우(시카고치과) 원장이 진행할 예정이다.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치과 경영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덴올의 인기 방송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방송 시간이 격주 금요일 20시로 변경되고, 주제와 연자진도 새롭게 추가된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 포털 덴올이 새해를 맞아 치과 경영 프로그램을 대대적으로 개편한다.

보험청구와 노무, 세무, 법률 등 각 분야 전문가가 참여하는 프로그램 ‘성공 경영’ 역시 새단장을 한다. 시청자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매주 월요일 오후 1시 30분 VOD 업로드가 아닌 쌍방향 ‘라이브스트리밍’으로 방송이 구성·진행된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 포털 덴올이 새해를 맞아 치과 경영 프로그램을 대대적으로 개편한다.

그 외에 종합소득세 신고, 고용노동부 개정 고시 발표 등 시의성 있는 이슈가 발생하면 치과의사의 병원 경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특집방송도 편성할 계획이다. 

덴올의 모든 치과 경영 프로그램은 덴올을 통해 무료 시청 가능하다. 

성공 경영 다시보기 (https://www.denall.com/program?id=27)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다시보기 (https://www.denall.com/program?id=45)

성공 개원 다시보기 (https://www.denall.com/program?id=4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