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코웰메디, 1일 임플란트 TV CF 공개···전속모델에 이경영·임현태 배우 발탁
상태바
코웰메디, 1일 임플란트 TV CF 공개···전속모델에 이경영·임현태 배우 발탁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1.08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근함 및 신뢰감 어필

 

국내 최초로 임플란트 국산화에 성공한 ㈜코웰메디가 새로운 전속모델에 이경영·임현태 배우를 발탁하고 지난 1일부터 두 배우가 출연한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코웰메디

코웰메디가 지난 1일부터 이경영·임현태 배우가 출연한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국내 최초로 임플란트 국산화에 성공한 ㈜코웰메디(대표이사 최현명)는 새로운 전속모델에 이경영·임현태 배우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경영 배우는 ‘낮에 뜨는 달’, ‘낭만닥터 김사부 3’, ‘퀸메이커’ 등 드라마로 활발히 활동 중이며, 임현태 배우는 ‘동상이몽 2’에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특히 이경영 배우는 드라마뿐 아니라 유튜브 채널 ‘경영자들’에서 ‘찐경영’으로 출연해 ‘좋았어!’, ‘진행시켜!’ 등 유행어를 만들어내 구독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코웰메디 관계자는 “이경영 배우와 임현태 배우가 가진 특유의 친근함은 임플란트 선택에 어려움을 느꼈던 일반인들에게 신뢰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해당 광고 영상은 코웰메디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계정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최초로 임플란트 국산화에 성공한 ㈜코웰메디가 새로운 전속모델에 이경영·임현태 배우를 발탁하고 지난 1일부터 두 배우가 출연한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코웰메디 인스타그램 일부

한편, 국내 최초로 임플란트 국산화에 성공하며 업계에서 유일하게 산업훈장을 받은 코웰메디는 전세계 70여개국에 임플란트를 수출 중이다. 임플란트 제조 외에도 ‘REID’라는 임상교육 시스템을 통해 전세계 치과의사들과 활발한 임상 교류를 펼치는 등 치과산업 및 치의학 발전에 힘을 쏟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