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오스템임플란트, 전주서 ‘마스터코스 surgery’ 2월 개강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전주서 ‘마스터코스 surgery’ 2월 개강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1.05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렉터에 오승환 원장, 패컬티에 강경하·오상훈 원장 참여
2월 17일부터 5월 26일까지 총 8회 과정

 

오스템임플란트가 전주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2월 17일부터 5월 26일까지 총 8회 과정의 ‘마스터코스 surgery’를 진행한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전주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2월 17일부터 5월 26일까지 총 8회 과정의 ‘마스터코스 surgery’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전주 마스터코스 surgery는 ‘임플란트 수술 심화 과정 마스터’에 중점을 뒀다. ▲라이브 서저리 ▲soft&hard tissue management, sinus surgery 등의 커리큘럼 강의 ▲모델 및 돼지 뼈 실습 등 외과적 내용과 함께 치주적으로도 다양한 수술 케이스를 공유해 여러 상황에서 대처 능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화했다. 

코스 디렉터는 오승환(오승환힐링치과) 원장이, 패컬티는 강경하(쉼부부치과) 원장과 오상훈(하루안치과) 원장이 참여한다.  

교육 장비는 1인당 1엔진, 1마네킨, 1키트, 1모델을 제공해 임상과 최대한 비슷한 환경에서 실습이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이번 전주 마스터코스는 실제 임상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라이브 서저리를 해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라이브 서저리를 진행해보고 싶다는 원장님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교육뿐만 아니라 다른 마스터코스에도 연계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전주 마스터코스 surgery는 카카오톡 채널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OIC) 혹은 별도 수강 페이지(https://forms.gle/9zVkcXaoqgeDQayo9)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