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DENTEX 2024가 주목한 ‘RAY PreMiere’
상태바
DENTEX 2024가 주목한 ‘RAY PreMiere’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1.04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  ‘RAY PreMiere’ 부스 | D08
18x16 FOV로 넓은 영역의 고해상도 정밀 데이터를 한 번에
최소화된 촬영 동선이 환자에게 편안함 제공

 

 

RAY PreMiere는 18x16 FOV로 한 번에 넓은 영역을 촬영하여 고해상도로 빠르게 환자의 데이터를 얻을 수 있어 개원가의 필수 장비로 주목받고 있다.

RayPreMiere는 촬영시간이 빠른 만큼 방사선 노출량도 줄여주며, 고해상도의 Large FOV 촬영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

단 한 번의 촬영으로 턱 밑에서 Glabella Point까지 왜곡없는 영상을 얻어 정밀한 진단과 정확한 진료계획을 세울 수 있게 해준다.


No Stitching으로 치과 진료 효율 향상
Ray Premiere는 stitching없이 최대 16초안에 고해상도 FOV 18X16 촬영이 가능하다.

 

 

대부분의 Large FOV는 환자에게 노출되는 방사선의 양 및 촬영 시간을 두 배로 늘리는 Stitching 방식을 사용하고 있다.

이 같은 방식은 두 번 촬영한 데이터를 중첩하는 방식으로 중첩 과정에서 이미지 왜곡이 발생하여 결과의 신뢰성이 떨어지고 데이터 처리 및 영상 재구성 시간이 증가해 치과의 업무 효율성이 떨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Ray PreMiere는 한 번에 넓은 영역을 촬영하여 고해상도로 빠르게 환자의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

 

빠른 Recon-Time으로 체어타임 줄인다
Ray PreMiere는 고해상도의 Stitching 없는 데이터를 통해 다양한 진료영역에 맞는 정확한 진단을 할 수 있다.

Ray PreMiere는 22초 이내의 빠른 Recon-Time을 제공한다. 환자 CT 촬영 후 짧은 시간안에 CT 영상 확인 및 상담이 가능하여 체어타임을 현저히 줄여준다.

아울러 최소화된 촬영 동선으로 환자 포지셔닝을 할 수 있어 환자에게 편안함을, 사용자에게는 간편한 촬영 워크플로우를 제공한다.


3D Auto-trace와 3D Surgery-OMS module
Ray PreMiere는 단 한번의 클릭으로 3D 3D Auto-trace가 가능하다(단, 여러 교정분석법중 Stiner만 해당). 

2D ceph 교정 분석에서 발생하는 Human Error 방지로 교정환자 초진상담활용시 유용하다. 

3D Surgery-OMS module은 수술절개 및 조정 등을 통해 얼굴조화를 이루는데 필요한 수술영역 진단이 가능하며 외과적 절개와 연조직 변형을 시각화해 준다.


Ray는 이번 덴텍스 2024 기간중 Ray PreMiere외에 RAYSCAN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