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스트라우만, 치과개원정보박람회 DENTEX 2024서 우수한 기술력 선보인다
상태바
스트라우만, 치과개원정보박람회 DENTEX 2024서 우수한 기술력 선보인다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2.2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디지털 기술 활용한 디지털 워크플로우 소개
품질과 기술 갖춘 스트라우만 프리미엄 임플란트 전시 
그룹 브랜드인 앤서지 임플란트 제품 라인업도 선보여

 

스트라우만코리아가 치과개원정보박람회 DENTEX에서 디지털 솔루션과 프리미엄 임플란트 제품을 전시하며 개원 예정의들에게 스트라우만의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스트라우만코리아

스트라우만코리아가 치과개원정보박람회 DENTEX에서 디지털 솔루션과 프리미엄 임플란트 제품을 전시하며 개원 예정의들에게 스트라우만의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트라우만코리아는 내년 1월 14일 개최되는 ‘제24회 2024 개원및경영정보박람회&컨퍼런스(DENTEX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DENTEX 행사에서 스트라우만코리아는 부스를 크게 디지털 솔루션과 임플란트로 구역을 나누고 ▲디지털 솔루션 구역에서는 최신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임플란트 구역에서는 뛰어난 품질과 기술력을 갖춘 프리미엄 임플란트 라인을 소개할 예정이다.

 

스트라우만코리아가 치과개원정보박람회 DENTEX 2024에서 디지털 솔루션과 프리미엄 임플란트 제품을 전시하며 개원 예정의들에게 스트라우만의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스트라우만코리아

스트라우만코리아 관계자는 “과열된 임플란트 시장에서 스트라우만은 프리미엄 임플란트를 통한 차별화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면서 “록솔리드 및 SLActive와 같은 차세대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스트라우만 프리미엄 임플란트 제품은 파절 위험은 낮추고 치유 기간은 단축시켜,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해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메인 브랜드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및 디지털 솔루션 제품 외에 그룹 브랜드인 앤서지 임플란트 제품 라인업도 이번 DENTEX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스트라우만코리아는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옵션과 선택지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그 외에도 경품이벤트를 마련해 보조배터리, 고급노트, 모형USB, 미니가습기, 우산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스트라우만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치과개원정보박람회 DENTEX에서 덴탈 솔루션 분야에서의 스트라우만의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이며 선도적인 위치를 한층 강화할 예정”이라며 “현장에서 전문가들과의 소통을 통해 새로운 기술과 아이디어를 나눌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