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티스 ‘실전 개원 가이드’ 세미나, 내년 1월 6일 열린다
상태바
덴티스 ‘실전 개원 가이드’ 세미나, 내년 1월 6일 열린다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2.07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 전문가들 모여 개원에 필요한 세무, 노무, 인테리어, 마케팅 노하우 공유
사전 상담 예약 시 1:1 상담 가능

 

㈜덴티스가 내년 1월 6일 서울 덴티스 문정 캠퍼스에서 24년도 치과 개원 준비를 위한 솔루션 ‘실전 개원 가이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덴티스

치과 개원을 준비 중인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개원 노하우를 공유하는 세미나가 마련된다.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내년 1월 6일 서울 덴티스 문정 캠퍼스에서 24년도 치과 개원 준비를 위한 솔루션 ‘실전 개원 가이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실전 개원 가이드 세미나에서 덴티스는 치과 개원 시 고려해야 할 필수 사항인 세무, 노무, 인테리어, 마케팅 전반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의 커리큘럼은 ▲개원 세무의 모든 것(이세근 세무사/세무법인 택스케어) ▲치과의원 기초 노무 세팅 가이드(김동현 노무사/노무법인 태종) ▲2024년 변화가 필요한 병원 인테리어(정지택 대표/아임디자인) ▲덴티스 개원 플랫폼 안내(덴티스 개원전략팀) ▲개원 시 필수 온라인 마케팅과 최신 트렌드(나대진 대표/단비 마케팅) 등이다.  

실전 개원 가이드 세미나는 덴티스 ‘OF’ 홈페이지(allof.co.kr)에서 등록 가능하며, 사전 상담을 예약할 경우 1:1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OF 홈페이지 혹은 덴티스(1899-280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