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탈브레인, 10일 치과 중간관리자 역량 강화 온라인 세미나 개최 
상태바
덴탈브레인, 10일 치과 중간관리자 역량 강화 온라인 세미나 개최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2.04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은주 강사, ‘중간관리자는 이렇게 키워진다’ 주제로 강연
중간관리자가 갖춰야 할 전문성과 리더십 훈련방법 집중 전달  

 

덴탈브레인은 오는 10일 오전 10시 온은주 강사의 ‘중간관리자는 이렇게 키워진다’라는 주제로 중간관리자 역량 강화를 위한 실시간 온라인 세미나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덴탈브레인

 

치과 중간관리자의 리더십과 전문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세미나가 개최된다. 

덴탈브레인은 오는 10일 오전 10시 ‘중간관리자는 이렇게 키워진다’라는 주제로 중간관리자 역량 강화를 위한 실시간 온라인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중간관리자 역량 강화 세미나는 온은주(브레인스펙) 강사가 연자로 나서, 중간관리자가 갖춰야 할 전문성과 리더십 훈련방법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커리큘럼은 ▲중간관리자 영향력의 법칙 ▲중간관리자 역량 강화 트레이닝 방법(Thinking, Traing, Timing) ▲업무전달능력 향상 방법 ▲신뢰와 존중의 상호작용 응용방법 등으로 구성된다.  

 

덴탈브레인은 오는 10일 오전 10시 온은주 강사의 ‘중간관리자는 이렇게 키워진다’라는 주제로 중간관리자 역량 강화를 위한 실시간 온라인 세미나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덴탈브레인

온은주 강사는 “중간관리자는 치과의사와 팀원을 연결하는 매개체로, 구성원을 관리·육성하고 팀의 성과를 책임지고 조직을 운영하는 역할을 한다”며 “치과의 규모와 관계없이 중간관리자는 조직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파악해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전문성과 리더십을 갖추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그는 “중간관리자에게 전문성과 리더십이 있어야 구성원들이 믿고 따른다”면서 “이번 세미나에서 제시하는 훈련법을 통해 중간관리자의 역량을 강화시켜 구성원 모두가 상호 존중하는 피드백과 소통으로 진화하는 업무 환경을 만들어나가면 치과에서 발생하는 많은 문제를 예방하고 슬기롭게 풀어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중간관리자 역량 강화 온라인 세미나는 원활한 강의 진행을 위해 PDF 교재가 배포되며, 세미나 수강료는 일반 회원 7만원, 덴탈브레인 유료 회원 5만원이다. 

수강을 원하는 수강생들은 덴탈브레인 홈페이지(www.dentalbrain.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덴탈브레인은 연간 유료 회원 가입자에게 덴탈브레인의 다양한 강의들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상시적으로 진행 중이다. 회원 가입 기념 선물도 증정한다.

세미나 및 연간 유료회원 가입 문의는 덴탈브레인 고객센터(010-3618-2080, 카카오톡 브레인스펙 채널)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