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백만석 원장의 무료 온라인 교정상담, 9월 13일 오후 9시-전치부 부분교정 전략 대공개!
상태바
백만석 원장의 무료 온라인 교정상담, 9월 13일 오후 9시-전치부 부분교정 전략 대공개!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3.09.07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세미온, 백만석 원장 라이브 교정 상담, 이번엔 전치부 부분교정 대해부!
9월 13일 오후 9시, 무료 라이브 온라인 교정상담
전치부 부분교정시 유의점과 유용한 임상팁 소개 예정

 

 

백만석 원장의 라이브 교정상담이 ‘전치부 부분교정, 브라켓 본딩의 전략편’으로 9월 13일 오후 9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번 무료 라이브 교정 상담의 주제는 '전치부 부분교정편'으로 백만석 원장은 참석자들이 전치부 부분교정에 대해 갖고 있는 궁금한 질문과 증례를 시원하게 답해줄 예정이다.

 

Q. 이번 라이브에서 다루게 될 주제는?
전치부 부분교정은 전체교정과는 다르므로, 브라켓 본딩도 전체교정과는 다르게 해야 한다. 그렇다면……‘Why? How?’ 두 가지에 대해서 고민해 볼 필요가 있다. 왜 전치부 부분교정이 다르고 라켓 본딩부터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 차별화 이유는 무엇인지, 어떻게 하면 되는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차근차근 설명할 예정이다.

Q. 수강 대상은 누가 들으면 좋을까?
전체 교정에 도전해 보기에는 부담스럽고, 부분교정으로 간단히 할 수 있는 케이스를 선호하는 원장님이 들으시면 도움이 되실 것이다. 또한, 교정에 경험이 조금 있으신 원장님들도 교정진료 범위 확장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Q. 이번 라이브에서 만나게 될 임상 케이스들은?
전치부 부분교정을 쉽게 할 수 있는 것이 어떤 케이스인지 알려드리고, 치료 진행과정을 보여드리려고 한다. 그리고, 시간이 된다면 부분교정으로 어려운 케이스도 극복하는 방법을 보여드릴 예정이므로 전치부 부분교정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환영한다.

Q. 전치부 부분교정시 유의할 점이나 기타 유용한 임상팁은?
전치부 부분교정은 전체교정과 달리 Anchorage가 되는 구치부 장치가 없으므로, 문제가 생기면 해결하기가 어렵다.
그래서 처음 본딩부터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부분교정을 좀 더 쉽게 풀어나갈 수 있는 중요한 방법이다. 이번 라이브 상담 시간에는 이러한 노하우를 알려드리려고 한다. 참가는 덴탈세미온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