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치과위생사와 치과의사를 위한 디지털 치의학 실습 출판기념회
상태바
치과위생사와 치과의사를 위한 디지털 치의학 실습 출판기념회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09.04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치의학 분야에서의 최신 동향과 기술을 공유하기 위해 출간된 “치과위생사와 치과의사를 위한 디지털 치의학 실습” 의 초판 완판 및 2판 출간을 기념하기 위해 대표 저자들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모였다.


제주의 아름다운 날씨 속에서 진행된 행사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디지털 치의학 실습 책 1판 완판을 기념식이었다. 이 책은 치과위생사와 치과의사들에게 디지털 치의학 분야에서의 최신동향과 기술, 지식을 전달하기 위한 중요한 실습서로 활용되어 여러 치위생학과에 교과서로도 활용되고 있으며, 2판 출간으로 더욱 업데이트되고 발전된 내용을 제공하게 되었다.


행사는 친목 도모와 지식 공유를 위한 다양한 활동과 강연, 워크샵으로 구성되었으며, 참가자들은 새로운 치의학 기술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가들로부터 질문에 답을 얻는 등 유익한 경험을 나누었다. 한편, 해당 실습책의 저자들이 연자로 활동하는“치과위생사를 위한 디지털 마스터 클래스” 일명 ‘위마클’은 2019년 1기로 시작하여 9월 9일부터는 9기의 새로운 여정을 준비하고 있다.


이 행사에 참여한 심연수 교수(선문대학교 치위생학과)는 “최신 디지털 치과임상을 공유하고 확산하는 활동을 앞으로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