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업계] Ivoclar OptraGate®, 1억회 이상 의 진료에 사용된 마우스 리트랙터
상태바
[업계] Ivoclar OptraGate®, 1억회 이상 의 진료에 사용된 마우스 리트랙터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3.08.22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ptraGate®, 1억회 이상 의 진료에 사용된 마우스 리트랙터

라텍스가 미함유된 마우스 리트랙터

 

 

 

치과에서는 예방 진료부터 수복물 관리에 이르기까지 케이스에 따라 장시간 동안 치료가 이뤄질 수 있다. 이 경우, 환자는 불편함과 통증을 느낄 수 있으며, 치과전문가들은 치료 부위의 효과적인 수분 제어 및 시야 확보가 힘들어질 수 있다. 

OptraGate®는 라텍스가 함유되지 않은 마우스 리트랙터로, 환자에게 높은 편안함을 제공함과 동시에 안정적인 견인 및 치료를 가능하게 해준다.

전반적인 치과진료에 모두 사용 가능한 OptraGate®는 라미네이트 비니어와 같은 전치부 심미보철이나 미백치료, 교정치료에서 특히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까다로운 상황의 구강스캔이나 인상채득 시 입술과 볼을 입 주위로 균일하게 견인해 편안한 진료를 보장한다. 

 

 

안정적이고 위생적인 치료
OptraGate®는 위생적인 일회용 사용으로 환자에게 진료에 대한 신뢰와 안정감을 줄 수 있다. 이 제품은 우수한 내구성과 탄성을 가지고 있으며, 라텍스가 함유되지 않았기 때문에 환자의 피부자극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착용 후에도 X-ray 촬영이 가능한 이점이 있다. 

OptraGate®는 입술 좌우의 견인 뿐만 아니라 상하순까지 견인해주어 술자의 시야확보를 도와준다. 3차원적인 유연함으로 손쉽게 장착할 수 있으며, 환자가 제품을 착용한 상태로 교합조정이 가능하다. 이처럼 효과적이고 빠른 상대적 격리 및 견인을 통해 실제 진료과정의 집중도가 증가하고, 치과전문가들이 효율적으로 진료할 수 있다. 

기존 플라스틱이나 메탈로 제작된 기존의 마우스 리트랙터는 장시간 착용시 특정 압점이나 통점이 생기는 단점이 있었다. 유연한 소재를 사용한 OptraGate®는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환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OptraGate®는 Regular, Small, Junior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포장지 뒷면에 인쇄된 가이드를 이용해 입술 끝 간의 거리를 측정해 쉽게 크기를 재고, 적절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사이즈와 부드러운 착용감을 가진 OptraGate®는 환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고 치과전문가들이 진료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