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업계] 이보클라 Programat CS6®, 임상 속도를 높이는 컴비네이션 퍼니스
상태바
[업계] 이보클라 Programat CS6®, 임상 속도를 높이는 컴비네이션 퍼니스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3.07.28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관된 결과를 보장하는 컴비네이션 퍼니스

 


 
 

 

수복물의 가공은 심미적인 측면 뿐만 아니라 환자의 만족도와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따라서 정교한 가공을 위해서는 많은 시간이 소요됨으로 임상의 속도를 높일 수 있는 효율적인 퍼니스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Programat CS6는 퍼니스로 높은 심미성의 결과물을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결정화하고 소결할 수 있는 대표적인 제품이다. Programat CS6는 각 케이스의 신속하고 일관된 결과를 보장함으로 의료진은 퍼니스가 아닌 환자에게 집중할 수 있다. 최대 1,560°C (2,840℉)의 온도에 도달할 수 있으며, 최적화된 소성실은 프로그램 진행을 더 빠르게 하는 동시에 최종 수복물의 심미성을 높여준다.

 

빠른 결정화 프로그램 & 심미적인 소결 결과 
Programat CS6는 소성 챔버 테크놀로지로 짧은 시간 내에 수복물을 완성할 수 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올 세라믹 재료인 IPS e.max CAD는 약 11분 내로 결정화할 수 있으며 , 10년 개런티로 재료의 동일한 강도가 보장됨에 따라 더욱 고품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기존의 컴비네이션 퍼니스가 속도를 높이기 위해 심미성을 양보해야 했다면, Programat CS6는 소결과정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IPS e.max ZirCAD와 같은 지르코니아 수복물의 심미성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진공 테크놀로지가 특징이다.

이 차별화된 기술은 결정화와 글레이징의 최적화에도 도움을 주며, 불투명도를 증가시키는 기포의 제거로 더 높은 수준의 반투명도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산소화 단계는 챔버에 산소를 주입해 수복물의 쉐이드와 깊이, 그리고 자연치와 같은 외관을 강화시킨다.

 

 

넓은 소성 챔버 & 개방 리프팅 테크놀로지
작업자의 많은 시간을 절약해주는 Programat CS6는 특별한 개방 리프팅 테크놀로지를 가지고 있다. 이 기능은 수복물을 기저부위부터 건조하기 위해 소성실에서 올라오는 뜨거운 공기를 전략적으로 제어해 신속한 사전건조와 냉각 프로세스를 가능하게 한다. 이와 더불어 Programat CS6는 약 55mm의 넓은 소성 챔버를 가지고 있어 큰 블록으로 밀링된 수복물에도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

Programat CS6는 작업자가 기존에 사용하는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 가능하다. 이보클라 재료와 최적으로 호환될 뿐만 아니라, 타사 재료에 대한 프로그램을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소결옵션으로 수복물을 쉽게 다듬거나 향상할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가 자체 내장되어 CAM 장치와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Programat CS6는 조작이 쉽고 빠르다. 모던한 컬러 터치스크린은 실시간으로 기기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작업자가 간편하고 빠르게 조작할 수 있다. 또한, 작업자 스스로 온도보정 및 정확한 온도제어가 가능하다. 이는 진료실에서도 손쉽게 가능하며, 작업자는 이전에 가공했던 수복물의 리메이크 작업도 쉽고 빠르게 수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