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세미나] 디오임플란트, 일본서 Asia-Pacific Symposium 개최
상태바
[세미나] 디오임플란트, 일본서 Asia-Pacific Symposium 개최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6.21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국 대표 연자들 총 출동, 디오 디지털 솔루션 위상 높인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 한익재)가 오는 9월 3일 일본 도쿄 라이프 사이언스 빌딩에서 Asia-Pacific Symposium을 개최한다.  

‘디오 디지털 솔루션’을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강연은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 치과의사들에게 디지털 치과 진료와 함께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도하는 디오의 솔루션에 대해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대한민국의 강재석 원장(목표예닮치과)을 비롯해 △미국의 Prof. Takahiro Ogawa(UCLA Dentistry) △일본의 Dr. Akiyoshi Funato(Nagisa Dental Office) △호주의 Dr. Saif Hayek(IHPAA) △대만의 Prof. Kuo Ning Ho(Just Beauty Dental Clinic) 등 각국을 대표하는 연자들을 초청해 아시아 심포지엄의 수준을 한층 높인다. 
 

먼저 강재석 원장이 ‘DIO VUV Implant’와 ‘New Dr. SOS+ Kit’를 활용해 극복한 난케이스 임상 증례들을 소개하며 심포지엄의 포문을 연다. 이어 Prof. Kuo Ning Ho가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DIOnavi.)’를 이용한 임플란트 뼈이식 수술에 대해 다루며 디오나비의 우수성을 알린다. 또한 Dr. Saif Hayek은 디지털 무치악 임플란트 ‘디오나비 풀아치(DIOnavi. Full Arch)’의 활용법에 대해 자세히 다룬다. 

다음 세션에서는 디오의 초친수성 광활성화 임플란트 ‘DIO VUV Implant’를 주제로 한 심도깊은 강연이 이어진다. 광활성화 임플란트의 대가 Prof. Takahiro Ogawa가 디지털 치과 진료를 이끌어갈 ‘DIO VUV Implant’의 장점과 함께 참석자들에게 본인만의 임상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할 예정이다. 이어 Dr. Akiyoshi Funato가 ‘DIO VUV Implant’를 활용한 심미적 임플란트 진료방법에 대해 소개할 것으로 기대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디오 일본법인 김동국 법인장은 “일본에서 개최될 아시아 심포지엄의 개최 소식에 벌써부터 열기가 뜨겁다”며 “심포지엄을 통해 더 많은 아시아 지역의 치과의사들에게 디오 디지털 솔루션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준비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