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시상]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 KAOMI Implantium 학술상 시상
상태바
[시상]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 KAOMI Implantium 학술상 시상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6.19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허중보 교수), 금상(이성조 교수), 신인학술상(이동운 교수)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회장 김성균, 이하 KAOMI)가 2023년 6월 17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KAOMI Implantium 학술상’을 시상했다.

KAOMI Implantium 학술상이란, KAOMI 회원의 연구 의욕을 고취하고 우수한 임플란트 분야 연구자를 양성하며 임플란트학의 발전에 기여한 회원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것이며, ㈜덴티움 임플란트의 후원으로 학술상이 강화되었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았다.

대상은 허중보 교수(부산대 치과병원 치과보철과), 금상은 이성조 교수(단국대 세종 치과병원 치주과), 신인학술상은 이동운 교수(원광대 치과병원 치주과)이었다.
 

 KAOMI Implantium 대상 수상자 허중보 교수
 KAOMI Implantium 금상 수상자 이성조 교수
KAOMI Implantium 신인학술상 수상자 이동운 교수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허중보 교수는 수상 소감으로 “큰 상을 수상하여 매우 영광스럽고 앞으로 KAOMI 학술 분야에서 아낌없이 이바지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 날 김성균 회장은 각 수상자들에게 상패와 상금을 각각 전달하였고, 향후 KAOMI 연구분야에서의 무궁한 발전을 염원하고,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하였으며, 단순 연구만이 아닌 산학협력에도 많은 부분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