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업계] 덴탈빈몰, 6월 맞이하여 '월간 치콩이's Pick'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업계] 덴탈빈몰, 6월 맞이하여 '월간 치콩이's Pick'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6.14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외 ‘간식데이 이즈 백’, ‘치콩이 1분 퀴즈쇼’”

㈜덴탈빈몰(대표 박성원)는 6월 한달간 ‘월간 치콩이’s Pi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에 이어 6월은 덴탈빈몰이 선정한 특가상품에 추가 상품 증정 혜택을 더한 ‘6월 월간 치콩이’s Pick’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Charmfil Flow 5개 구매시 Optibond Universal 를, Charmflex Econo Pack(16카트리지) 구매시 Retrieve DC Implant Cement를 증정한다.

월간 치콩이’s Pick의 첫번째 상품은 Charmfil Flow 다. 이 제품은 나노필러를 함유한 광중합형 흐름성 복합레진이다. 미세한 부위 충전이나 치경, 치아 경계면에 용이하여 전치 부위의 심미적 적용 또는 교정용 Bracket 접착에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사양은 압축강도 350Mpa, 굴곡강도 150Mpa, 경도 65Mpa 이다. 증정품으로 제공되는 Optibond Universal는 8세대 One Bottle 유니버셜 본딩제로 직접/간접 수복 케이스에 모두 사용가능하다. 3중 솔벤트 시스템으로 표면 에칭과 덴틴 침투력이 우수하며, 낮은 피막도(5㎛ 이하)로 교합 조정시 더 나은 마진을 보장한다.

또 다른 프로모션 제품인 Charmflex Econo Pack(16카트리지)는Light/Regular/Heavy로 각각 구성되어 있다. Hydrophilic Vinyl Polysiloxane 친수성 치과용 인상재로 가스와 기포가 없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구강내 정교한 인상 채득에 용이하여 적은 변형으로 석고 모형 재현이 가능하다. 증정품 Retrieve DC Implant Cement는 듀얼 큐어 임플란트 시멘트로 방사선 불투과성이 300%로 임플란트 시멘트가 남아있을 경우 발생되는 위험도를 낮춰준다. 레진 베이스로 ZOE 시멘트보다 탄성이 높아 Abutment 등에 손상을 주지 않고 잉여 시멘트 제거가 용이하다.

한편 지난달에 이어 두번째 이벤트로 ‘6월 간식데이 이즈 백’를 진행한다. 간식데이 이벤트는 덴탈빈몰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벤트 간식상품은 매주 화요일 카테고리별 주문 금액 충족시 ▲농심 카프리썬 오렌지 1BOX(20개입), (치의학 서적 카테고리) ▲맥심모카 골드 마일드 1BOX(160개입)  (임플란트 카테고리)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보존/근관) ▲과자 종합 선물세트 (위생/기타)를 증정한다. 또 간식데이 2회 이상 참여시 이벤트 참여 횟수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 1, 3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지난 5월에 올해 첫 간식데이 이벤트 진행 후 고객 반응은 뜨거웠다. “우리 병원 직원들에게 맛있는 간식을 선물하고 싶다”, “우리 병원에 보내주면 인기스타가 될 것 같다” 등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있었다.

그리고 덴탈빈몰은 퀴즈를 맞히면 최대 10,000포인트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6월의 도전 치콩이 딱 1분만 퀴즈쇼’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덴탈빈몰에 가입한 사업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회원이 덴탈빈몰 홈페이지 상단의 ‘치콩이 퀴즈쇼’ 메인배너를 클릭해 초성 퀴즈를 풀면 된다.

퀴즈 결과는 7월 초에 덴탈빈몰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참여한 모든 회원에게는 3,000포인트를 제공하며, 정답을 맞춘 회원은 추첨을 통해 10,000포인트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원을 증정한다.

퀴즈를 맞히기 위한 힌트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4가지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상세페이지(이벤트페이지에 링크)를 살펴 퀴즈에 참고할 수 있다.

덴탈빈몰 관계자는 "쇼핑의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치콩이’s pick, 간식데이, 퀴즈쇼 이벤트를 5월에 이어 6월에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