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20 17:45 (목)
[대학] 전남대학교 치과대학 야구동아리 창단 20주년 기념식
상태바
[대학] 전남대학교 치과대학 야구동아리 창단 20주년 기념식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3.2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양지연수원에서 개최

전남대학교 치과대학 야구 동아리 창단 20주년 기념식이 지난 3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 간 용인 신흥양지연수원(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주로 86)에서 진행됐다.

전남대학교 치과대학 야구동아리 ‘PION’은 2003년에 창단되어 꾸준히 야구경기를 치뤄왔다. 이 날 행사에서는 야구부 연혁 발표에 이어 선·후배 동아리원들의 친목과 결속을 다지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신흥양지연수원은 대한민국 치과계 학술 교류와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신흥이 故 이영규 회장의 뜻을 이어받아 마련한 곳이다. ㈜신흥은 치과기자재 제조와 유통사업 외에도 치과계 학술 및 세미나 부문에서도 심도 있는 교육인프라를 가지고 있으며 전문지식을 함양한 인재 육성 및 치과계 발전을 위해 공헌하고 있다.

신흥양지연수원은 2인 1실의 객실뿐만 아니라 워크숍을 진행할 수 있는 넓은 토러스룸, 회의에 적합한 골드니안룸, 키즈크라운룸, 루나룸, 솔라룸 그리고 핸드피스 실습실로 구성된 셀렉션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휴게실과 1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식당, 야유회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 천연잔디구장도 마련되어 있다. 산책길과 자연 연못도 있어 풍경 역시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 회원이 예약할 경우 전체 이용 금액의 50%(부가세 별도)를 할인해준다.

연수원 이용 문의는 신흥양지연수원(www.dentalcampus.co.kr) 홈페이지나?080-802-2208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