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업계] 리뉴메디칼, 한국국제임플란트학회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업계] 리뉴메디칼, 한국국제임플란트학회와 업무협약 체결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3.14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보건 증진을 위해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

4일 치과용 의료기기 전문 기업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대한치과의사협회 학회인준 기념 정기총회에서 한국국제구강임플란트학회(ICOI KOREA)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리뉴메디칼은 2012년 설립 이래 치과용 골이식재, 임플란트 등 다양한 치과분야 의료기기와 인체조직 이식재, 구강용품 등을 위탁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외 치과 병의원에 주로 공급하고 있다. 2022년, 가톨릭대학교 주관 산업부 과제의 공동연구기관으로 선정되어 화제가 되었고, 성장 잠재력이 높은 중소기업임을 인증하는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서를 수여받은 기업이다.

한국국제구강임플란트학회는 2005년 창립 이래 국내 치과임플란트학에 관한 다양한 연구뿐만 아니라 국제 학술지 기고 등 국제적 교류를 통해 꾸준한 학술연구를 하고 있는 학회이다.
염문섭 회장(서울탑치과병원장)이 취임하여 화제가 된 이번 협약은 헌신적 봉사와 끊임없는 학술연마를 통한 국민구강보건 증진을 위해 함께 선도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는 의미를 뜻한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새롭게 선보일 골이식재를 홍보하여 한국국제구강임플란트학회와 함께 구강보건 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