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업계] 오스템임플란트, 서치 회장단 선거전, '덴올TV'로 생생하게
상태바
[업계] 오스템임플란트, 서치 회장단 선거전, '덴올TV'로 생생하게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2.0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익적·기술적 가치 인정 받아 주관방송사 선정
2번의 토론회와 개표 현장 생중계 예정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포털 덴올TV가 ‘서울시치과의사회 제39대 회장단 선거’의 주관방송사로 선정됐다.

덴올TV는 오는 9일 서울 마포구 서울치과의사신협 강당에서 열리는 서울지부 회장단 선거 1차 정책토론회, 16일 서울 성동구 치과의사회관 강당에서의 2차 정책토론회 그리고 21일 같은 장소에서 진행되는 선거 개표 현장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2020년 2월 정식 개국한 덴올TV는 그 동안 치과계 선거와 다양한 협회 및 단체의 행사를 꾸준히 지원하고 중계해왔다. 특히 2년여에 걸친 코로나19 펜데믹 기간 동안 오프라인 모임을 대체할 치과계의 소통 및 교육 창구로 활약하며 입지를 다졌다. 이처럼 풍부한 중계 경험과 함께 우수한 인프라 및 기술적 안정성을 인정 받아 이번에도 주관방송사로 막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됐다.
덴올TV는 역동적인 선거 현장을 충실한 정보와 함께 안정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자체 개발한 이동식 방송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동식 방송시스템은 5대의 영상 카메라를 비롯해 그래픽자막, PPT, 동영상 PLAYER 등 총 8개의 입력신호를 조합해 덴올TV 및 유튜브 채널에 동시 송출하고 생중계를 가능하게 해주는 장치로, 오랜 생중계 노하우를 녹여 제작했다.

시스템 설치 및 운영을 맡는 기술 감독과 현장 사운드를 책임지는 오디오 감독, 조명과 촬영을 담당하는 카메라 감독 등 현장에 투입되는 생중계 기술 인력들 또한 역할 분담과 장비 점검 등 모든 준비를 완벽히 마쳤다.

오스템임플란트의 덴올TV 관계자는 “치과계 커뮤니케이션 허브로서 덴올TV의 역할과 소임을 다하기 위해 주관방송사를 맡은 만큼 유권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서울시치과의사회 회장단 선거의 의미와 중대성을 깊이 각인해 방송 중계에 어떠한 사고나 시비가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