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DENTEX 2023] 메디코디,  부스 | G 12 EXPlasma Q2 MEDICAL
상태바
[DENTEX 2023] 메디코디,  부스 | G 12 EXPlasma Q2 MEDICAL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1.0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멸균기 최강자 ‘EXPlasma Q2 MEDICAL’

EXPlasma Q2 MEDICAL의 회당 멸균비용은 600~1200원이며 오일리스펌프를 사용해 오일교환이 필요하지 않은 진공시스템이 특징이다. 

Q2 MEDICAL은 60도 이하에서 저온 멸균해 의료기구의 손상을 줄일 수 있다. 또 컴팩트한 사이즈로 진료실 어디에든 공간제약 없이 설치가 가능하며 60 데시벨 이하로 조용하다. 

특히 ‘Q2 MEDICAL’은 핸드피스 전용 플라즈마 멸균기로 약 15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핸드피스를 멸균할 수 있다. 저온에서 핸드피스를 멸균 시 최대 2~3배 수명을 늘릴 수 있다. 

아울러 메디코디가 독자 개발한 ‘P·ART™’기술을 탑재해 파우치를 팽창, 수축하게 만들어 파우치 내부에 멸균제를 강제 침투시켜 멸균효율을 높였다. 

DENTEX 2023 현장구매 행사로는 ㈜메디코디 감염관리 제품 구매 시 초음파세척기 3L 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의료기구세척기 DS50 DRS
밀레 그룹의 계열사 중 하나인 Steelco사는 이탈리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헬스케어 부분 의료기기세척기 제조에 강자로 군림해오고 있다. 

그동안 병원 인력이 의료기구를 일일이 손세척 했으나 DS50 DRS 제품을 이용하면 간단히 세척기에 기구를 넣기만 해도 세척부터 건조까지 편리하게 원스텝 클리닝을 할 수 있어 보다 빠른 멸균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의료기구 전용 효소세정제인 MEDI-GENT Ultra는 단백질 제거에 탁월하며 거품이 생기지 않아 의료기구 세척기 사용에 적합하다. 

또한 그동안 플라즈마멸균기 사용에 있어서 물기 제거가 가장 불편한 점이었으나 DS50 DRS의 열풍건조기능을 사용하면 물기제거를 할 수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INJE LifeW-S 살균기능수 
100% 중성살균기능수로 인체 무해, 장비부식도 예방하는 LifeW-S 살균기능수는 양극과 음극조로 나누어진 전해수 생성장치에 의해 생성되는 것으로, 양극의 산성수에 존재하는 강력한 산화력을 갖는 슈퍼옥사이드(O2), 과산화수소(H2O2), 차아염소산(HOCl) 등이 인간에 유해한 세균 및 곰팡이를 5~30초 이내 사멸시켜준다.

LifeW-S 워터 시스템은 PH가 중성이면서 인체에 무해해 환자의 구강까지 살균성이 유지되는, 친환경적 살균기능수를 생성한다.
 
또한 물에 함유돼 있는 이물질 및 불순물을 제거하는 정수기능도 갖추고 있으며, FDA, CE가 입증한 무독성배관을 사용해 무독성 생성수를 제공한다. 

배관의 물을 미온(최대 45℃)으로 공급하고, ON-OFF에 따른 물공급 차단기능을 갖추고 기계 내 누수발생 시 누수차단밸브로 큰 누수사고를 방지한다. 

또한 자동 센서로 수압을 조절하고, 자체 물펌프를 탑재해 압력을 발생, 수압 저하에 대한 우려도 해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