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쇼케이스] 덴탈큐브 ‘ZIPBOND UNIVERSAL’
상태바
[쇼케이스] 덴탈큐브 ‘ZIPBOND UNIVERSAL’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10.1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에칭, 셀프에칭, 셀렉티브 에칭 모두 가능
엄선된 기술, 덴틴 본딩 복잡성 해결
컴포지트 레진, 세라믹, 포세린 및 메탈 등 높은 본딩력 갖춰

‘ZIPBOND UNIVERSAL’은 셀프에칭, 셀렉티브 에칭 그리고 토탈에칭 등 모든 테크닉으로 사용 가능한, 우수한 불소 방출의 특성을 지닌 유니버셜 본딩재이다. 다양한 치아 구조와 여러 종류의 수복물에서 ‘ZIPBOND UNIVERSAL’은 술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강한 본딩력을 제공한다.

‘ZIPBOND UNIVERSAL’은 덴틴과 에나멜에 셀프 에칭 및 토탈 에칭 테크닉을 통해 높은 본딩 강도를 선보이고 있다. 토탈 에칭 테크닉은 에나멜만을 프렙하기 위한 최적의 옵션으로 고려된다.

또 ‘ZIPBOND UNIVERSAL’은 에나멜에 토탈 에칭 테크닉을 사용해 항상 일정한 본딩 강도로 안정적인 결과물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일정하지 않은 무기질 및 수분 함량 등의 덴틴만이 가진 불균질한 특성은 덴틴 본딩 시 술자에게 복잡성을 배가시킨다.

‘ZIPBOND UNIVERSAL’의 엄선된 기술력은 덴틴 본딩의 복잡성을 해결하여 셀프에칭과 토탈에칭 테크닉에서 강한 본딩력을 제공한다.
환자의 치아와 수복물 사이 계면에서 신뢰할 수 있는 높은 강도의 본딩력을 선보이는 ‘ZIPBOND UNIVERSAL’ 선택은 탁월해 보인다.
 

에나멜, 덴틴 등 효과적 본딩 제공 
‘ZIPBOND UNIVERSAL’은 컴포지트 레진, 세라믹, 포세린 및 메탈 등의 수복물에 대해 신뢰할 수 있는 높은 본딩력을 선보이므로 술자가 수복물에 자신 있게 ‘ZIPBOND UNIVERSAL’을 사용할 수 있다.

견고하고 강력한 본딩력을 제공하기 위해 ‘ZIPBOND UNIVERSAL’은 두 가지의 본딩 모노머를 함유하고 있다. MDP 모노머를 포함해 여러 본딩 모노머들의 강력한 결합은 에나멜, 덴틴 등 다양한 접착면에 효과적인 본딩을 제공함은 물론 본딩 모노머는 친수성 및 소수성의 특성을 모두 갖고 있는 제품이다.

친수성 모노머는 에나멜과 덴틴 튜블로 빠르게 침투한다. 본딩재가 치아의 표면 위로 균일하게 퍼지면서 덴틴 튜블이 완벽하게 실링 되고 효과적인 습윤도 제공하고 있다. 혼성층은 본딩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접착 구조를 의미한다.

‘ZIPBOND UNIVERSAL’의 본딩 모노머는 치아 표면 내로 효과적이고 균일하게 침투하며, 프렙된 와동 전체에 적절한 혼성층을 형성한다.
셀프에칭과 토탈에칭 테크닉으로 덴틴 튜블을 완벽히 실링해, 환자에게 발생할 술 후, 민감도를 최소화할 수 있다.

나노필러로 구성된 ‘ZIPBOND UNIVERSAL’은 우수한 조작성뿐만 아니라 낮은 필름 두께 및 강한 본딩 강도를 갖고 있다.
또 균일하게 얇은 층으로 적용하기 용이하며, 간접 수복물을 정밀하게 세팅해 치아를 완벽하게 실링할 수 있다.

높은 심미성-본딩재 도포 시에는 육안으로 보이고, 광중합 이후 덴틴에서는 보이지 않기 때문에 Bleach나 Translucent 쉐이드의 수복 재료로 심미적 목적을 갖고 사용 시 매우 이상적인 본딩재로 평가받고 있다.
‘ZIPBOND UNIVERSAL’은 수복 과정 중 환자들의 편안함을 위해 부드러운 향을 갖고 있다.

이어 더해 ‘ZIPBOND UNIVERSAL’은 치아 마진부위를 탈회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불소를 방출한다. 재발하는 우식에 저항할 수 있도록 효과적이고도 완벽한 마진 부위 실링은 수복물의 수명을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돕는다. 제품 문의는 덴탈큐브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