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업계] IBS임플란트, GAMEX 역대 최고 매출 올려
상태바
[업계] IBS임플란트, GAMEX 역대 최고 매출 올려
  • 서아론 기자
  • 승인 2022.09.26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BSIMPLANT만의 독창성을 살린 핸즈온, 큰 관심받아
디지털 방식의 AMII GPS Digital System주제도 진행

㈜이노바이오써지(이하 IBS IMPLANT)는 이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2 GAMEX에 21개 부스를 참가하여 역대 최고 매출 실적을 올리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부스의 특징은 IBSIMPLANT만의 독창성을 살린 핸즈온을 중점으로 부스내에 12개의 핸즈온 부스를 별도로 운영 하였는데 대기자가 있을만큼 큰 관심을 끌었다.

핸즈온 부스는 10개의 Magic Surgical system(픽스처 식립법 M.F.D. & M.F.I.,상악동 거상술인 C.M.C. Tech., B.E.B. Bump등)을 주제로 핸즈온을 진행 하였고 2개의 부스는 이번에 출시한 디지털 방식의 AMII GPS Digital System주제로 진행됐다.

수많은 치과 원장들의 열기에 부스 중간에 마련 휴게공간은 항상 대기자로 채워져 있었고 이에 IBS IMPLANT는 현장에서 갓 추출한 커피와 음료를 제공하며 핸즈온을  참여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전시회를 마무리하고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참가했던 역대 전시회 중 최고의 현장 매출을 올렸고, 핸즈온 참여자는 양일간 500여명이 넘었다며, IBS IMPLANT에 대한 원장님들의 관심이 이렇게 뜨거웠는지 새삼 놀랐다고 했으며, 11월에 부산에서 열리는 2022 YESDEX에서도 이와같은 상승세를 계속 이어나가려고 열심히 준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