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업계]3가지 치실형태로 구강관리 만점
상태바
[업계]3가지 치실형태로 구강관리 만점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2.09.2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철장치와 인공치아에 효과적인 슈퍼플로스
3가지 치실 형태로 교정, 임플란트 등 보철장치에 용이

 

 

팬데믹으로 인한 마스크 착용이 길어지며 구강 건조와 침으로 인한 항균작용이 약해져 구강세균이 증가할 수 있어 치아 사이의 이물질이나 치석이 쌓여 각종 치주질환의 빈도가 높아질 수 있다. 구강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할때 구강내 세균이 상처를 통해 혈관과 혈액에 침투하여 염증 반응을 일으키고, 이로 인해 혈관질환과 뇌졸중, 심근경색 발병률이 높아질 수 있다.

따라서 올바른 양치질 뿐만 아니라 치실과 치간칫솔을 자주 사용하여 치주질환등 구강건강 관리가 중요하다. 특히, 교정, 임플란트 등 보철장치나 인공 치아는 양치질 한 번으로 예방하기 어려울 수 있다.

오랄비 슈퍼플로스는 일반적인 치실과 다르게 일반 치실, 스펀지 치실, 딱딱한 치실 3가지 형태로 연결되어 있어 다양한 치아에 용이하다. 스펀지 치실은 보푸라기가 잘 일어나지 않는 섬유 재질로 부드럽고 두꺼워, 교정 장치나 인공 치아 사이의 음식물 및 치석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치실을 끼우기 어려운 교정장치 사이에는 딱딱한 치실을 먼저 끼운 후, 스펀지 치실로 교정장치 사이의 넓은 공간에 사용하면 된다.

슈퍼 플로스는 개당 50줄로 구성되어 있고, 첨가된 민트향은 입안을 더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현재, (주)리뉴메디칼은 120개 구매 시 54만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식약처 인증으로 피부에 안전한 분무형 소독기인 애니픽 케어크린 A8과 소독제 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