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세미나] 스트라우만 ‘3D 프린팅을 활용한 기공 임상 증례’ 세미나 진행
상태바
[세미나] 스트라우만 ‘3D 프린팅을 활용한 기공 임상 증례’ 세미나 진행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09.14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2일 온라인 라이브로
연자로 선치과병원 우종원 총괄기공실장

68년 전통의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임플란트 기업 스트라우만이 오는 9월 22일 온라인에서 ‘3D 프린팅을 활용한 기공 임상 증례’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한다.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선치과병원 우종원 총괄기공실장이 연자로 선다. 우종원 총괄기공실장은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통해 효율적인 3D 프린팅 활용법과 원활한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위한 고려 사항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해당 세미나는 9월29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오픈되는 녹화본을 통해 한번 더 시청할 수 있다. 

스트라우만코리아는 지난 2020년 CAD/CAM 장비, 소프트웨어, 재료 분야까지 진료 워크플로우 전체를 지원하는 디지털 진료 토탈 솔루션을 출시하며 디지털화의 선두에 섰다. 이 중 3D 프린터 라인인 P 시리즈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기존의 저가형 모델과는 차별화된 정밀도와 속도를 지녀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옵션에 따라 P20+, P30+ 두 종류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Vaccum 옵션이 들어가 있는 고사양 경화기인 P cure와 뛰어난 세척력의 자동 세척기 P wash등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스트라우만코리아 관계자는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사용하는 치과가 증가하며 그 활용법에 대한 문의도 늘어나고있다. “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차세대 기술인 3D 프린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법을 공유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스위스에 본사를 둔 스트라우만은 치과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No. 1 토탈 덴탈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Straumann, Anthogyr, Neodent, Medentika, ClearCorrect, Dental Wings 등 임플란트, 구강조직 재생을 비롯해 치아 대체, 교정 및 디지털 치과학 분야에서 혁신과 우수한 품질을 대표하는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1954년 설립 이래로 선도적인 치과 병/의원, 연구기관, 유명 대학과의 협력 하에 임상을 통해 우수성이 입증된 솔루션을 전세계 100여개 국가에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R&D와 투자를 통해 치과 산업의 혁신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