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메가젠임플란트, GAMEX 2022에서 치과 기술·제품 ‘한자리에’
상태바
메가젠임플란트, GAMEX 2022에서 치과 기술·제품 ‘한자리에’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9.08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7,18일 양일간 모든 제품과 서비스 마련
블루다이아몬드 이벤트 관심집중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이달 17일(토)부터 18일(일) 양일간 서울 COEX에서 열리는 대한치과의사협회·경기 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 ‘GAMEX 2022’에 참가한다.

메가젠 부스는 3층 C홀 C-145, 245 이며 BlueDiamond Implant(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를 만나볼 수 있는 △임플란트존, 모든 종류의 픽스처부터 보철까지 처리 가능한 플라즈마 임플란트 표면처리기 Plasma X motion(플라즈마 엑스 모션) 등을 확인할 수 있는 △XpeedActive존, 구강스캐너 I700 Wireless와 국내 유일 골내 주입식 마취기 QuickSleeper5(퀵슬리퍼5) 등이 준비된 △소장비존, CT이상의 Digital Work Station ‘R2 STUDIO Q’를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솔루션존, 덴탈케어 브랜드 △오프리케어존, 치과재료 종합쇼핑몰 △M-Dent존, △개원상담존 등으로 세분화해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방문 시 존별 사은품 증정행사를 통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출시된 Plasma X motion(플라즈마 엑스 모션)은 기존의 SLA UV처리 대비 탄소 잔존율을 11% 이하로 낮추고, 단백질 흡착률과 조골세포 증식력은 각각 3배와 6배가 증가, ISQ값을 2배로 증가시켜 치료 성공률과 높이고 치료기간을 단축시킨다. 또 접착강도를 최대 90% 이상 향상시켜 친수성을 부여해 보철물 탈락률을 낮춘다.

특히 폭넓은 호환성이 가장 큰 강점으로 브랜드에 상관없이 모든타입의 임플란트와 호환이 가능해 개원가의 접근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있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보이는 플라즈마 표면처리 형상이 술자는 물론, 환자도 알기쉽게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케해 환자 상담 시 이해도와 치료 동의율을 높이는데 효과적이라 행사 당일 문의가 쇄도할 것으로 보인다.

메인인 블루다이아몬드 이벤트는 17일, 18일 양일간 오후 4시에 진행된다. 17일 경품은 임플란트 표면처리기 △Plasma X(플라즈마 엑스)와 △Plasma X motion(플라즈마 엑스 모션), 18일 경품은 최적화된 진료 포지셔닝 설계를 통해 임상가에게는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를, 무중력 모드로 환자에게는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하는 △N2 Unit Chair(엔투 유니트 체어)를 증정하며 각 1명, 총 2명에게 제공된다. 이 밖에도 양일간 매 시간 추첨 이벤트로 △Densah Bur Kit △시로나 핸드피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즉석 퀴즈 이벤트로 △백화점상품권 △스타벅스상품권이 제공된다. 참여방법은 메가젠 전시부스에 방문한 뒤 안내에 따라 응모가 가능하다.

부스 방문자는 바코드 스캔만 해도 오프리케어 치약 칫솔 세트를 모두 받을 수 있으며, 각각의 존을 방문해 상담 시 뼈와 치아형성에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가 풍부한 치아건강기능식품 △메가세움 포르테 △R2 현장쿠폰(2hole) △SCAN MATE △메가세움 핑크 △메가세움 포르테 △ 보이는 가글(스틱) △인상재 등 모두 투어할 경우 약 30만원 이상의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유익한 내용의 강연시간도 준비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17일에는 ‘구강스캐너를 활용한 디지털 치과만들기’를 주제로 강일예스치과 이윤형 원장의 강연이 진행되며 메가젠 부스에서 관련된 장비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강스캐너 ‘I700 Wireless’와 디지털 양악솔루션 ‘R2GATE’의 상담 및 신청 안내를 지원한다.

18일에는 ‘디지털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치조골재생술’을 주제로 전북대학교 치과대학 윤정호 교수의 강연이 진행된다. 이 강연을 통해 국내 유일 ‘Clean implant Trusted Quality award’를 수상하여 신뢰도를 강화한 메가젠의 BlueDiamond Implant(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의 관심이 주목될 것으로 예상된다.

메가젠 관계자는 “메가젠 부스는 치과진료에 필요한 모든 제품과 기술 등 서비스를 한눈에 둘러볼 수 있어 관람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GAMEX 2022에서도 관람객들이 둘러보기 수월하도록 부스 존을 세분화하고 맞춤형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며, 쿠폰북 경품 이벤트로 아낌없이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메가젠의 제품 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https://megagen.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GAMEX 2022 참가등록은 GAMEX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