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4:55 (금)
덴티스, ‘나기원의 소셜클럽’ 성료
상태바
덴티스, ‘나기원의 소셜클럽’ 성료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9.08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지난 8월 새롭게 선보인 신개념 치과계 소규모 커뮤니티 ‘OF SOCIAL CLUB’의 첫 번째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쳤다. 

‘OF SOCIAL CLUB’은 임상, 교육, 문화활동, 참여형 웨비나, 온라인 콘텐츠 등 다채로운 임상&교육 플랫폼으로 치과계 대표 커뮤니티로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는 ‘OF DENTIS’에서 파생된 참여형 세미나이다. 

임플란트, 교합학, 치주학, 교정학, 구강내과학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디렉터가 되어 기존의 세미나와 다르게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함께 소통하고 공유함으로써 치과계 최신 흐름을 다루는 등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얻어갈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는게 덴티스 측의 설명이다. 

덴티스 서울 문정캠퍼스에서 열린 이번 첫 세미나는 보철 분야의 전문가로 저명한 나기원 원장(연수서울치과)이 첫 클럽장으로 나서, 지난 8월 22일을 시작으로 9월 5일까지 총 3회차에 걸쳐 진행했다. 

나기원 원장은 ‘오래가는 보철 수복을 위해 알아야 할 것과 바꾸어 가야 할 것들’이라는 대주제를 바탕으로 빠른 속도로 변하는 임플란트 보철 수복 시 필요한 임상 노하우와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 대한 술기 능력을 함양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매 회차별 Q&A 시간을 통해 클럽장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참석자들의 궁금한 점들을 해결해주며, 편안하게 소통하는 분위기 속에서 임상 네트워킹을 얻어갈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한 것으로 전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강연과 소통으로 이루어진 ‘OF SOCIAL CLUB’은 솔직하고 담백하게 서로의 지식을 자유롭게 공유하고, 함께 배우는 과정을 통해 성장할 수 있는 소규모 커뮤니티인데 이번 첫 세미나가 종료된 후 많은 참석자들이 만족도를 표현해 주셔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임상가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주제들로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장을 꾸준히 마련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세미나 신청은 OF덴티스(https://ofdentis.com) 또는 대표번호 1899-280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