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GAMEX 2022 제품특집] 올어바웃어버트먼트, 스캔바디-‘Healing Scan Abutment’
상태바
[GAMEX 2022 제품특집] 올어바웃어버트먼트, 스캔바디-‘Healing Scan Abutment’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9.02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ealing Abutment와 Scan Body를 동시에

치과 임플란트용 상부구조물 등을 제조‧판매하며 업계에서 속도 있게 입지를 확장중인 ㈜올어바웃어버트먼트(대표 김성민, 이하 올어바웃어버트먼트)가 Healing Abutment와 Scan Body의 동시사용이 가능한 ‘Healing Scan Abutment(힐링 스캔 어버트먼트)’를 출시해 주목된다.

자체제작 All on One 시스템
‘Healing Scan Abutment’

올어바웃어버트먼트가 이번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GAMEX 2022)’를 앞두고 출시한 ‘Healing Scna Abutment’는 그간 올어바웃어버트먼트가 쌓아온 기술력이 응집된 제품으로, 한 가지 타입만으로도 국내에서 제조된 임플란트 픽스쳐들과 호환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으로 꼽힌다.

예컨대 다양한 픽스쳐가 식립돼 있는 환자가 있다고 가정하면, 이런 경우라도 한 가지 타입의 ‘Healing Scan Abutment’만을 이용해 각각의 맞는 라이브러리를 토대로 정확한 Custom Abutment를 제작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의미다.

이러한 All on One 시스템을 통해, 그간 각 케이스에 맞춰 ‘Healing Scna Abutment’를 사용해야만 했던 불편함을 일시에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올어바웃어버트먼트 측의 설명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Healing Scna Abutment’는 Cuff 길이 4㎜, 5㎜, 6㎜, 7㎜ 등으로 출시돼 다양한 픽스쳐에 맞춰 적용할 수 있으며, 더욱 편리한 사용을 위해 전용 Carrier Holder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올어바웃어버트먼트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교합면의 홈 개수로 스캔바디 높이 확인이 가능하다. Cuff 길이를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도록 홈 개수를 각인했기 때문이다. 이로써 제품을 장시간 사용한 유저들이 교합면 부위에 새겨놓은 제품 정보가 지워져 자칫 잘못된 길이의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등 우려도 미연에 방지할 수 있게 됐다.

“더욱 정확한 보철물 제작에 용이”
올어바웃어버트먼트 관계자는 “저희가 자체 제작한 ‘Healing Scan Abutment’를 사용한다면 구강 내에서 오차 없이 완벽에 가까운 정확한 보철물을 제작하는 데 용이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지난 2016년 설립된 올어바웃어버트먼트는 의료·정밀·시계·광학기기 업종의 치과 임플란트용 상부구조물 등을 제조 및 생산하며 가열하게 세를 확장중이다. 업체에 따르면, 힐링 스캔바디를 이용해 올어버트먼트에서 제작 가능한 All on K, 다양한 커스텀어버트먼트 등에도 ‘Healing Scan Abutment’ 적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한편 ‘Healing Scan Abutment’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ustom Abutment 제작 전문 업체인 올어바웃어버트먼트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