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사이버메드X덴탈빈 라이브 세미나 개최
상태바
사이버메드X덴탈빈 라이브 세미나 개최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8.2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요일 저녁 찐 고수를 만나다!
자신감 쑥! 올려드릴 DentalBean X Cybermed Live Seminar.


찐 고수 DentalBean와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강자 ㈜사이버메드(대표이사 김철영 / 이하 ‘사이버메드’)와 손을 맞잡았다. 임플란트 써저리 테크닉을 완전 정복할 Live Seminar를 9월 7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19시 30분부터 한달간 덴탈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알찬 Collaboration Live Seminar를 송출한다. 
 

숨은 고수, 어사와. 사이버메드는 처음이지?  
 
9월 7일(수) 사이버메드의 자문의이자 유저인 조용석 원장(22세기서울치과병원), 김세웅 원장(22세기서울치과병원)의 수개월 동안 끊임없는 고찰을 걸쳐 임플란트 Kit를 연구, 개발을 하여 가장 편안하고, 이상적인 제품을 출시하였다. 당일 강연에서는 조용석 원장과 김세웅 원장의 입을 빌려 해당 제품을 직접 소개하고, 경험을 나누면서 사이버메드 제품을 선택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하고자 한다. 

제품 개발자인 조용석 원장의 제품 기획에 대한 가치와 철학을 시작으로 우수한 제품 품질 및 기술력을 선보이는 동시에 향후 발전 방향에 밝히며 강의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편리한 임플란트, Core 1 Implant 

임상가들에게 Implant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편리성일 것이다. 그 또한 사이버메드는 놓치지 않고, 최적화된 제품을 출시하였다. 9월 14일(수)은 전인성 원장(서울 H 치과) Case Study를 통하여 제품을 소개하고, 증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해당 강연을 통하여, Core 1 Implant가 다양한 상황에서 어떤 양상을 보이는지, 효과적인 임플란트 식립 방법에 대해 분석 결과를 풀이한다. 더불어 대세를 다시한번 더 입증하며, Core 1 Implant가 치과의사와 환자를 위한 완벽한 제품을 보이는 기회를 가지고자 한다. 
 

Core 1 Implant와 함께라면 어려운 Case는 없다!
Implant 식립을 하다 보면 골폭이 너무 좁거나, 골질이 좋지 않는 등 다양한 어려운 증례를 만날 수 있다. 어려운 증례를 쉽게 만들 수 없지만 어려운 Case도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시술법을 9월 20일(화) 김용진(일산앞선치과) 센터장의 강연으로 풀고자 한다. 수술 동영상을 통해 이론과 실전이 병합된 강연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용진 센터장은 강연에서 사이버메드의 Core1 Implant의 타 제품과의 압도적인 차이를 보이고, 해당 제품의 선택이 신의 한수가 될 수 있음을 직접 난케이스 해결 강연을 통하여 입증을 할 예정이다. 
 

놓칠 수 없는 우리병원 디지털 덴티스트리 

Collaboration Live Seminar의 마지막 바톤을 이어받아 9월 28일(수)에는 우리병원 맞춤 디지털 덴티스트리 도입을 위한 나기원 원장(연수서울치과)의 구강스캐너의 임상적 효용성에 대해 강연으로 많은 임상의들의 갈증을 해소할 노하우를 제시하면서 9월 한달간 진행되는 세미나의 대단원의 막을 장식할 예정이다. 해당 강연을 통해 디지털 시대에 맞는 더 나은 우리 병원 확립 및 솔루션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DentalBean과 Cybermed의 콜라보 강연을 통해 사이버메드의 코어 임플란트시스템을 설명이 포함되기도 한다. 하지만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임플란트가 아니라 임상 사례에 어떻게 접근할지에 대한 지견을 얻는 것이다. 덴탈빈과 사이버메드의 사이버 클라스를 통해 임플란트 치료 컨셉에 대한 시작과 끝을 다양한 임상 사례와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강연의 상세 커리큘럼은 하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사이버메드 마케팅본부는 “Seminar의 접근성과 임상가들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을 통해 Seminar를 진행하게 되었다. 전국의 많은 임상가들의 관심을 바탕으로 지식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라며 “저명한 덴탈빈 연자분들을 통해 사이버메드 코어 임플란트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라이브세미나를 통해 검증된 사이버메드의 임플란트가 임상적으로 우수하다는 것도 알리고 싶고, 참여하는 원장님들도 시스템을 떠나 진료에 유용한 정보를 얻어 가시길 희망한다” 라는 메시지를 전하였다. 
 
덴탈빈 관계자는 “덴탈빈은 연구, 교육의 기관으로서 핵심을 콕 집어내는 짧지만, 강력한 강의를 통하여 듣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소망한다.”라며 “모두에게 즐겁고 유익한 자리를 마련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사이버메드는 오는 10월 15일, 16일 이태원 몬드리안 호텔에서 첫번째 사이버메드 월드 심포지움을 덴탈빈과 협업하여 개최하는 등 메이저 임플란트 회사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중이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