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경기도치과의사회, 'GAMEX 2022' 내달 16일 개막 준비 한창
상태바
경기도치과의사회, 'GAMEX 2022' 내달 16일 개막 준비 한창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8.1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시작! 새로운 물결! 새로운 치과!’
제57회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

                                ‘새로운 시작! 새로운 물결! 새로운 치과!’
                           제57회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


대한치과의사협회(협회장 박태근)와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가 공동주최하는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조직위원장 전성원, 이하 GAMEX 2022)’가 오는 9월 16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COEX에서 개최된다.

2021년 열렸던 ‘GAMEX 2021’보다 한층 더 성숙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게 될 ‘GAMEX 2022’는 9월 16일 의료방사선 교육을 시작으로 그 서막을 열게 된다.

본격적인 학술대회가 열리는 17일에는 임상 및 기초 치의학과 관련 있는 증례보고, 구강건강 프로그램 및 보험 등 치과 전반에 대한 다채롭고 순도 높은 강의가 이틀간 열릴 예정이다.

또한 최신 치과산업 동향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치과기자재전시회는 개막 약 한 달을 앞둔 상태에서 참가기업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참가등록 마감이 이뤄져 ‘GAMEX 2022’의 성공 개최를 예고하고 있다.

순도 높은 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 예고
약 600여 부스, 130개 참가기업이 선보이게 될 치과기자재전시회는 유니트체어 및 진료용 관련장비, 방사선 진단기기, 레이저기기, 진료용기구, 진료용재료, 임플란트기재, 교정기재, 치과용약품류, 치과위생용품, 병원설비, 의료정보시스템, 소모품, 구강용품, 치의학서적, 기공용장비, 기공관련기기, 기공관련재료 등 글로벌 치과산업을 이끌고 있는 대한민국 첨단 치과산업을 파악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사전등록자 혜택 등 다채로운 이벤트 가득
한편, 본 행사 참가를 원하는 비개원의, 전공의, 군의관, 공중보건의를 포함한 치과의사는 9월 1일까지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사전등록자에 한해 신세계 상품권 제공(대회기간 중 1회), 전시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토, 일 각 2만원씩) 총 4만원 제공, 사전등록자 대상 경품추첨, 종일주차권 1만원 판매(2만 4000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치과기공사, 치과위생사, 간호조무사 등 비치과의사 사전등록자에게도 신세계 상품권(대회기간 중 1회)을 제공한다. 사전등록은 경기도치과의사회 ‘GAMEX 2022’ 홈페이지와 Dvmall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GAMEX 2022’ 대회장인 대한치과의사회 박태근 회장은 홈페이지 인사말을 통해 “대한치과의사협회와 경기도치과의사회가 단합된 힘을 기반으로 ‘대한치과의사협회 제57회 종합학술대회와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GAMEX 2022)’를 공동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치협과 경기지부의 공동 개최는 GAMEX가 지난 1998년 시작된 이래 24년 만에 최초라는 점에서 매우 뜻깊다. GAMEX는 명실상부 경기도치과의사회가 주최하는 최대·최고의 학술 및 기자재전시회로, 국내외 최정상급 연자들의 임상경험을 나누고 치의학 및 기자재전시회의 현재와 미래를 견인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며“‘새로운 시작! 새로운 물결! 새로운 치과!’라는 대 주제로,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이번 국제 학술행사는 치협과 GAMEX 조직위원회의 경험과 노하우를 최대로 끌어올려 치과의사 회원과 치과 종사자분들에게 유익하고 현실적인 도움이 될 총 56가지의 명품 임상강연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GAMEX 조직위원회의 각고의 노력과 치과업계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으로, 참가신청 한 달여 만에 600여 전시부스가 조기에 마감될 정도로 행사 개최 전부터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전 세계 치과시장의 흐름을 선도하고 있는 우수한 국내 치과기자재를 확인하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피력했다.

치과인이 함께 만드는 축제의 장
경기도치과의사회 최유성 회장도 “코로나19와 뜨거웠던 여름을 뒤로하고 GAMEX가 어렵게 회원들과 마주한 만큼, 다양한 강의, 볼거리 많은 기자재전시회, 풍성한 이벤트 등 그동안 오프라인으로 즐기지 못한 풍성한 혜택을 ‘GAMEX 2022’에서 안전하게 만끽하시길 바란다”며 “이번 ‘GAMEX 2022’는 대한치과의사협회와 공동 주최하여 보수교육점수 6점이 부여되며, 그에 걸 맞는 학술대회로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행사로의 면모를 더욱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대한치과의사협회와의 공동개최를 계기로 국내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 전시회의 성공 잣대가 정량적 목표에 그치지 않고, 진정한 치과계 발전 방향을 견인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는 말로 ‘GAMEX 2022’의 성공기원을 빌었다.

또 전성원 조직위원장은 “이번 ‘GAMEX 2022’는 협회와의 공동개최로 양일이 아닌 3일간 학술대회 강연이 펼쳐진다. GAMEX의 자랑인 학술프로그램은 금요일 오후부터 진행되며 회원들의 부족했던 학구열을 제대로 채워줄 수 있도록 구성에 열과 성을 다해 준비했다. 다양한 테마의,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핵심 내용을 위주로 한, 총 60여개의 알찬 강의를 구성했다. 또한 치과기자재전시회 역시 많은 업체에서 참가한 가운데 일찍부터 준비된 부스가 완판 된 만큼 다양하고 풍성한 치과기자재 관람을 ‘GAMEX 2022’에서 즐겨주길 바란다”는 말로 회원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