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네오바이오텍, 일상 속 법률 서비스 ‘찾아가는 변호사들’ 제공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일상 속 법률 서비스 ‘찾아가는 변호사들’ 제공 
  • 서아론 기자
  • 승인 2022.08.09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30명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이 가능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바쁜 치과의사 분들을 위해 다양한 법률 의견을 들을 수 있도록 ‘찾아가는 변호사들’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찾아가는 변호사들’(이하 찾변)은 법률 상담이 필요한 분들이면 누구나 쉽게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방문 법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네오가 ‘찾변’과 협업하여 진행되는 스페셜 이벤트이며, 진료로 바쁜 치과원장님들을 위해 네오의 플랫폼을 통해 신청하면 좀더 할인된 가격으로 치과 원장님들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법률 상담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변호사들이 직접 찾아가 신속ㆍ정확한 법률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플랫폼을 통해 상담 비용이 공개되어 원하는 비용으로 법률 상담을 할 수 있다. 편리한 만남을 통해 변호사와 직접 사건 현장과 자료를 보면서 상담을 진행하여 정확한 상담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찾변’은 개원의들의 일상에서 흔히 겪는 문제도 법률적으로 손쉽게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빠른 시간 안에 검토한 의견을 통해 사실관계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찾변(찾아가는 변호사들)’ 서비스를 통해 일상 속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개원의들의 다양한 고민들을 부담없이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며 “현재 네오바이오텍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회원가입 시 매월 30명 추첨을 통하여 상담비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