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DIO Digital Seminar 2022’ 수원 성공개최
상태바
디오, ‘DIO Digital Seminar 2022’ 수원 성공개최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7.19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의 차이 만드는 디지털 진료법, 참가자 찬사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지난 7월 16일 수원 코트야드 메리어트호텔에서 ‘DIO Digital Seminar 2022’를 개최,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주제로 효율적인 디지털 치과 진료 강연을 예고해 선착순 사전접수가 조기 마감되고, 디지털 솔루션 문의가 쏟아지는 등 시작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강연은 정유석(서울프라임치과) 원장이 ‘디지털 어디까지 해봤니?’를 주제로 포문을 열었다. 정 원장은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부터 보철 체결까지 디지털 장비를 활용한 디지털 치과 진료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하며 이목을 끌었다.

이어 최병호(연세대학교원주의과대학) 명예교수가 ‘Digital Workflow를 통한 무치악 재건술의 A to Z’에 대해 소개했다. 임플란트 고정성 보철물로 무치악 환자의 전악 수복 과정을 디지털로 진행하는 방법과 이를 통해 제작된 보철물의 정밀도 등 디지털 무치악 솔루션에 대한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줘 찬사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강재석(목포예닮치과병원) 원장은 ‘임플란트 실패 시 원인 분석과 UV Fixture를 이용한 빠른 회복’에 대해 상세하게 다뤘다. 강 원장은 다양한 임플란트 실패 원인과 UV Active를 이용해 이를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주며 강연의 마침표를 찍었다. 

한편 디오가 실시한 이번 세미나 만족도 조사 결과, 응답자의 90% 이상이 만족한다고 답했다. 만족스러웠던 부분으로는 강의 내용, 연자진 등이 꼽혔다. ‘앞으로 더 자주 강연해줬으면 좋겠다’는 의견도 많았으며, 응답자 대부분이 다음 세미나에 참가할 의향이 있다고 밝혔다. 

또 이번 세미나는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 기념품 및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디오 마케팅본부 장민훈 본부장은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치과 진료 중심의 강연으로써 디오 디지털 솔루션의 우수성과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었다”며 “이 열기를 오는 23일에 있을 ‘DIO Digital Seminar 2022’ 서울에서도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할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