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DIDEX서 파격 프로모션 선뵌다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DIDEX서 파격 프로모션 선뵌다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6.2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인호 교수, 천세영 원장의 고품질 임상강연
다채로운 이벤트 망라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오는 7월 1일부터 3일까지 대구 EXCO에서 진행되는 ‘DIDEX 2022’에 참가한다.
오스템은 이번 전시를 통해 글로벌 최고 반열에 오른 SOI, KS System 등 임플란트 라인업과 K5, T2, N1, R1 등의 의료장비를 비롯해 3D 프린터 ‘OneJet LCD’, 디지털 투명교정 ‘MagicAlign’ 등 디지털 제품들을 중점적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관람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재료와 의약품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인상재 ‘Hysil-Plus’를 비롯해 구강세정기 브랜드 ‘와픽’, 프리미엄 치약으로 각광받고 있는 ‘뷰센’, 구강소독제 ‘클로드헥시딘액 0.12%’ 등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관람객들이 둘러보기 편하도록 임플란트존, 디지털임플란트존, 투명교정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재료·의약품존, SW존, 인테리어존, 개원존 등 부스 구역을 세분화하고, 맞춤형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특히 이번 ‘DIDEX 2022’에서는 대구 지역에 특화된 파격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부스 방문 고객에게는 선착순 1,500명을 대상으로 ‘뷰센×무직타이거’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상고수들의 고품질 강연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7월 2일에는 조인호(오스템임플란트 교육연구원장) 교수의 ‘치과 임플란트 보철의 교합 및 생역학’ 주제강의가 진행된다.
7월 3일에도 이어지는 학술강의는 천세영(디지털허브치과) 원장의 ‘디지털 진료이야기’와 박지선(오스템임플란트 SWP팀) 사원의 ‘우리 치과 전자차트 도입하기’ 강의가 진행된다.

이기훈 기자 arirang@dentalarira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