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탈브레인, '비급여 보험청구' 온라인 세미나
상태바
덴탈브레인, '비급여 보험청구' 온라인 세미나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6.2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0일, 비급여 보험청구 고민 스톱!

덴탈브레인이 7월 10일 ‘비급여와 급여 진료 복합 진료 시 올바른 보험청구 순서와 방법’ 주제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 세미나는 치과 보험청구 실무 서적 분야 베스트셀러인 『치과건강보험 청구 3급 실무이론』의 공동저자 윤경희(브레인스펙) 강사가 연자로 나선다. 그는 비급여와 급여 복합 진료 시 치료환자의 진료 순서에 맞게 보험청구하는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세미나 커리큘럼은 △발치, 치주치료, 임플란트 병행한 복합진료 보험청구 사례 △일반 틀니계획 환자에서 비급여와 급여임플란트로 변경된 보험청구 사례 △환자가 부분적 치아상실로 임시의치 사용은 원치 않고, 심미적인 부분과 저작기능 회복을 원해 환자 맞춤으로 진행한 사례의 보험청구방법 △타 치과의 임플란트 유지를 위한 치주수술 시행과정의 보험청구방법 △노인 환자의 하학 보험 임플란트와 틀니 중복적용, 상악완전틀니 보험진행 후 적응하지 못해 전체 임플란트 진행한 사례 보험청구방법 등이다. 

특히 윤 강사는 세미나를 통해 노인 임플란트 급여에 따라 보험이 적용되는 시기를 고려해 일반 진료와 보험 임플란트를 적절하게 조절, 환자가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상담으로 환자의 마음을 얻어 소개환자로 이어지는 선순환의 상담 비법 노하우도 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