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티스, ‘Implant Basic’ 연수회 완료!
상태바
덴티스, ‘Implant Basic’ 연수회 완료!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6.16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개념·실습 총망라 

㈜덴티스(대표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마련한 ‘임필 원장의 Implant Basic 연수회’가 지난 6월 12일 6회차 강의를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4월 10일 포문을 연 이 연수회는 임플란트의 기본 개념부터 수술과 보철, 간단한 골이식과 상악동 거상술, 전치부 임플란트까지 기초를 꼼꼼하게 다루는 한편, 실전 노하우까지 전달했다.

이는 촘촘한 구성의 커리큘럼이 있기에 가능했다.

임필 원장(NY필치과)이 메인 디렉터로 나선 이번 연수회 커리큘럼은 크게 △임플란트의 기본 △Diagnosis&Treatment Planning △임플란트 1차 수술 △임플란트 2차 수술 및 임플란트 상부보철 △골이식술 및 Soft tissue management △상악동 거상술(Crestal approach vs Lateral approach) △전치부 임플란트와 임플란트 교합 등을 주제로 꾸려졌다. 

연수회 마지막 6회차에는 NY필치과에서 Live Surgery 실습까지 더해져 강연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임필 원장은 다년간 임상에서 체득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고도의 테크닉을 공유했다. 

뿐만 아니라, 6명의 패컬티가 회차별로 함께해 실습을 돕고 노하우를 전수했다. 패컬티로는 노동수(진천서울치과)‧강명훈(코아성원치과)‧임진열(기아치과병원)‧김준우(김치과)‧신준세(인덕원신준세치과)‧유병일(유일치과) 원장이 참여했다. 

이에 수강생들은 강의평가를 통해 “임플란트를 하고 있지만 기초가 부족하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연수회를 통해 완벽하게 이해하고 가는 것 같아 매우 만족스럽다”, “임플란트 시작에 앞서 흥미롭게 접근할 수 있는 발판이 됐다”, “Live Surgery로 배운 내용을 실제 임상에서도 적용해 볼 계획” 등의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