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메가젠임플란트, SIDEX서 ‘파격이벤트’ 성황
상태바
메가젠임플란트, SIDEX서 ‘파격이벤트’ 성황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6.0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다이아몬드 시즌2’ 등
제품 테마존 운영 … 관광객 인기몰이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달 27일~29일 ‘SIDEX 2022’에서 총 4000만원 상당의 경품추첨 이벤트와 파격적인 현장 특별 판매 프로모션, 다채로운 체험존 구성 운영으로 주목받았다.

특히 28~29일 양일간 진행된 ‘블루다이아몬드 시즌2 이벤트’는 티파니앤코 다이아몬드 경품이 걸려 응모열기가 대단했다.

또 테마별 세분화된 존별로 사은품과 다양한 체험기회, 볼거리를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BlueDiamond Implant(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를 만나볼 수 있는 임플란트존, Plasma X(플라즈마 엑스) 등을 확인할 수 있는 XpeedActive존, N2 Unit Chair가 전시된 체어존, 실습이 가능한 핸즈온존, 구강스캐너 I700 Wireless 등이 준비된 디지털솔루션존, 개원상담존 등이 참관객과 만났다.

그중 메가젠의 주력 제품인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가 비치된 임플란트존은 참관객 필수 상담 부스로 여겨졌다.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는 ‘XPEED(엑스피드) 표면처리 기술’과 골융합 기간을 단축시켜주는 날카로운 칼날 모양의 나사선을 가진 ‘KnifeThread(나이프스레드) 디자인’으로 높은 초기 고정력을 확보해 치유기간을 단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Plasma X(플라즈마 엑스)’도 현장의 이목을 끌었다. 임플란트 표면을 플라즈마로 활성화해 Xpeed 표면을 Xpeed Active(엑스피드 엑티브)로 만들어 임플란트 골융합을 더욱 증대시키는 제품이다.

체어존의 ‘N2 Unit Chair’도 인기였다. 최적화된 진료 포지셔닝 설계를 통해 임상가에게는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를, 환자에게는 무중력 모드로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지난 2020년 10월 새로운 모델 출시 후 단기간에 3000대 판매를 달성한 바 있다.

이밖에도 메가젠은 치과용 CT 이상의 Digital Work Station인 ‘R2 STUDIO Q’를 이번 행사에 처음 선보였다. 10분에 만들어지는 Digital Patient를 통한 오차 없는 진단 등을 앞세워 관심을 집중시켰다.

아울러 메가젠의 예방치의학을 위한 브랜드 ‘오프리케어’의 뼈와 치아형성에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가 풍부한 치아건강기능식품 ‘메가세움 포르테’, 임플란트 집중 케어 치약 ‘후은(后恩)’도 홍보됐다. 치과재료 온라인 종합쇼핑몰 ‘M-DENT’의 치과 전용 ‘정기배송’ 서비스와 회원가입 이벤트도 진행됐다.
 

메가젠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대해 “‘가장 다이나믹한 부스였다’는 평가도 받고, 수많은 계약도 이뤄냈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젠의 제품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 상담은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