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클라, 전 세계 판매량 1위 글라스-세라믹 시스템
상태바
이보클라, 전 세계 판매량 1위 글라스-세라믹 시스템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6.0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 개런티 제공

이보클라의 ‘IPS e.max CAD’가 다양한 가공옵션과 높은 강도로 사랑 받고 있다.

이보클라 관계자에 따르면 ‘IPS e.max CAD’는 판매금액 기준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글라스-세라믹 시스템이다.

특히 고강도의 견고한 소재와 10년 넘게 이어진 탄탄한 임상적 근거가 특장점이다. 10년 이상 지속된 품질 테스트로 ‘IPS e.max CAD’는 530MPa의 높은 2축 굴곡 강도와 2.11 MPa m1/2의 높은 파괴인성을 지닐 수 있다. 이에 최소침습적 치료에서 효과를 잘 볼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여기에 크라운과 교합 비니어, 인레이에서 하이브리드 어버트먼트까지 ‘IPS e.max CAD’는 수많은 적응증을 다룰 수 있다.

‘IPS e.max CAD’는 보다 높은 심미성을 추구할 때도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다. 4가지 반투명도와 A-D 쉐이드, 특별한 Bleach 쉐이드와 Impulse 쉐이드는 높은 심미적 기준을 충족할 수 있다.

무엇보다 10년 개런티를 제공하기 때문에, 장착된 모든 ‘IPS e.max CAD’ 수복물은 10년간 보증받을 수 있다. ‘IPS e.max’ 개런티는 2015년 7월 1일 이후에 장착된 영구 수복물에도 5년간 소급 적용된다.

이보클라 관계자는 “‘IPS e.max CAD’은 15년 이상의 기간 동안 수많은 치과의사들과 환자들의 선택을 받아온 제품”이라면서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저희는 10년 개런티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