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엔덴탈, 근관충전장비 ‘패키지’ 특판
상태바
엔덴탈, 근관충전장비 ‘패키지’ 특판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4.2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중합기·근관장측정기 중 택1 제공
특판 이벤트, 글로브 100박스도

엔덴탈(대표 강학병)이 ‘SIDEX 2022’ 참가를 기념해 자사가 판매하는 ㈜다이아덴트의 근관충전장비를 구매하면 광중합기·근관장측정기(둘 중 택1)와 글로브 100박스를 증정하는 패키지 특별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가격 대비 무려 55% 대폭 할인된 260만원에 여러 장비와 글로브를 받아볼 수 있는 기회다.

먼저 근관충전장비로는 세계적인 엔도 전문기업인 다이아덴트가 개발한 무선근관충전기 ‘Dia-Duo’를 만날 수 있다.

‘Dia-Duo’ 구성은 △근관형성 후 근관 내 GP의 연화·절단·가압이 가능한 무선 열연화 수직가압용 충전기인 ‘Duo-Pen’ 그리고 △Backfill 장비인 ‘Duo-Gun’으로 진행된다.

‘Dia-Duo’는 미국의 치과 재료 평가 기관인 ‘덴탈 어드바이저(Dental Advisor)’에서 96%의 사용자 만족도를 획득하는 등 제품의 우수성이 입증된 바 있다.

또한 엔덴탈은 이 제품을 구매하면 자사의 3년의 보증기간까지 제공한다. 무상보증은 무선장비에서 교환빈도가 높은 충전용 배터리가 포함되는 등 제품의 소모품을 제외한 전체적인 사항에 걸쳐 적용된다.

‘Dia-Duo’ 구매시 추가 증정되는 제품은 무선듀얼파장 LED광중합기인 ‘D-Lux+’와 근관장측정기인 ‘NaviRoot’ 중 선택하면 된다.

‘D-Lux+’는 듀얼파장 LED가 적용돼 안정적인 고출력(최대출력 2400mW/cm2)과 인덕션 방식의 무선충전, 교정모드를 포함한 다양한 6가지 모드 등을 갖춘 프리미엄 광중합기로, 전문가 사용평가에서 평균만족도 85%를 받은 바 있다.

세계 최소형 근관장 측정기인 ‘NaviRoot’는 가로, 세로 43x46㎜ 무게 24g의 초소형 근관 측정 장비로써 터치기능, 입체적 측정이 가능한 삼중주파수 방식으로 보다 정확한 근관측정길이 측정기능, 충전식배터리 적용 등 장점으로 유명하다.

이에 더해 엔덴탈은 파우더프리 라텍스 글러브 ‘Eco Glove’ 100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제품은 지난해 기준 연간 9만 박스 이상이 판매되며 개원가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사이즈는 4가지(XS, S, M, L)로 구분되며 이중 사용자가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이 같은 풍성한 패키지에 더해 11만원 상당의 콘덴서 2개까지 추가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